UPDATE. 2024-03-28 16:47 (목)
프로축구 광주FC 후원회 선수단에 격려금 전달
프로축구 광주FC 후원회 선수단에 격려금 전달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4.02.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창곤 회장, 박해구 단장에게 후원금 전달하고 2014 시즌 우승 기원 시즌권도 구입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프로축구 광주FC 후원회가 2014 시즌을 앞두고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선수단을 위해 격려의 손길을 건넸다.

▲ 프로축구 광주FC 염창곤 후원회장이 후원금을 전달한 후 광주FC 정원주 대표이사(맨 오른쪽)의 박수를 받으며 박해구 단장과 나란히 서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FC 후원회는 25일 광주 서구 한 식당에서 간담회를 갖고 2014 시즌 우승을 기원하기 위해 광주FC 시즌권을 구입하고 선수단에 격려금을 전달키로 했다.

이번 격려금은 시즌 개막을 한달여 앞두고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선수단의 사기를 돋기 위해 후원회가 직접 마련했다. 십시일반 모인 격려금은 오는 28일 선수단의 귀국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후원회는 또 올 시즌 광주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시즌권 100장을 구매하고 올 시즌 리빌딩을 통해 새로운 팀으로 거듭난 광주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을 다짐했다.

염창곤 후원회장은 “동계 전지훈련은 한해 농사를 준비하는 가장 힘든 시기이자 중요한 시점”이라며 “2014 시즌 광주는 새롭게 태어났다. 열심히 준비해 시민들과 함께 시민구단 최초 승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광주 박해구 단장은 “올 시즌 광주는 ‘축구 이상의 가치와 감동’이라는 비전을 세우고, 대대적인 리빌딩을 진행하는 등 많은 변화가 있었다”며 “선수단 뿐 아니라 모든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돼 우승의 목표를 향해 전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FC 후원회는 지역 축구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10월 결성됐으며, 광주FC와 지역 초·중·고 축구팀 ,창단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