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고양 600년
(재)고양국제꽃박람회,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고양 600년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3.05.2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미 페스티벌 5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열려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고양 600년 장미 페스티벌」을 고양시 호수공원 장미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행사는 호수공원을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장미와 어우러진 즐거운 축제의 장을 마련해주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무료로 진행된다.

녹음이 푸르른 호수공원은 녹아웃, 에버골드, 블루라군, 람피온, 란도라 등 117 품종 3만 1천주의 매혹적인 장미향이 가득하다.
약 2만 송이 장미로 사랑의 하모니를 연출하는 4.5m 높이의 장미 축제 주제 조형물을 비롯하여 장미 아치, 장미 토피어리, 웨딩 아치, 고양 600년 포토월, 그리스 신화 포토월 등 관람객의 사랑을 받을 다채로운 포토존이 행사장 곳곳에 마련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풍성하게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무대에서는 태권도 시범, 치어리딩, 밴드 공연, 풍물놀이, 클래식 공연 등이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것이며, 주말․공휴일에는 풍선아트, 페이스 페인팅, 플라워 포토걸 등의 특별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아로마 장미 향수 만들기, 비누 장미 꽃꽂이․코사지 만들기, 장미 프리저브드 DIY 등 장미 체험장과 전통 혼례 체험, 전통 민속놀이 체험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고양시 화훼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장미 꽃과 정원 장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화훼 판매장도 운영한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 최성 고양시장은 “고양 600년을 맞아 꽃의 여왕 장미의 계절에 시원한 호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로맨틱한 장미 페스티벌장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많이 만드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