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포토뉴스]2012 고양 10월 글로벌 문화대축제
[포토뉴스]2012 고양 10월 글로벌 문화대축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2.10.0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고양가을꽃전시회와 고양시100대글로벌상품대전이 열리고 있는 일산호수공원을 찾은 시민들
 

고양가을꽃축제와 고양시 100대 글로벌상품대전, 고양호수예술축제 등 다채로운 축제들이 열리고 있는 일산 호수공원의 화려한 꽃조형물

2. 고양가을꽃전시회가 열리고 있는 일산호수공원을 찾은 시민들
 

가을꽃축제와 고양시 100대 글로벌상품대전, 고양호수예술축제 등 다채로운 축제들이 열리고 있는 일산 호수공원에 많은 시민들이 찾아오고 있다.(행사장은 무료로 개방되어 있다)

3. 고양600년 사진전시회가 열리고 있는 일산 호수공원

고양가을꽃축제와 고양시 100대 글로벌상품대전, 고양호수예술축제 등 다채로운 축제들이 열리고 있는 호수공원에 고양600년 사진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4. 고양가을꽃축제가 열리고 있는 일산호수공원의 다육선인장 체험부스

고양가을꽃축제가 열리고 있는 호수공원을 찾은 시민들이 다육선인장 심기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5. 고양가을꽃축제가 열리고 있는 일산호수공원의 선인장전시 판매장

가을꽃축제와 고양시 100대 글로벌상품대전, 고양호수예술축제 등 다채로운 축제들이 열리고 있는 호수공원에서는 화려한 선인장들을 값싸게 구입할 수 있다.

6. 고양가을꽃축제가 열리고 있는 일산호수공원의 화분만들기 체험부스

고양가을꽃축제가 열리고 있는 호수공원을 찾은 시민들이 천연비누와 팬시만들기를 체험하는 모습

 8. 고양가을꽃축제가 열리고 있는 일산 호수공원의 꽃 조형물과 체험부스

고양가을꽃축제가 열리고 있는 호수공원에는 화려한 꽃조형물과 다양한 체험부스들이 어우러져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배가시켜주고 있다.

9. 고양가을꽃축제가 열리고 있는 일산 호수공원의 꽃 조형물들

고양가을꽃축제가 열리고 있는 호수공원에는 화려한 꽃조형물과 다양한 체험부스들이 어우러져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10. 고양글로벌문화대축제가 열리고 있는 일산 호수공원에서 다양한 공연들이 펼쳐지고 있다.
 

고양가을꽃축제와 고양시100대글로벌상품대전, 고양호수예술축제 등 다채로운 축제들이 열리고 있는 호수공원에는 각종 공연들이 수시로 개최되어 관람객들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11. 고양시100대글로벌상품대전이 열리고 있는 고양꽃전시관

고양시100대글로벌상품대전이 열리고 있는 고양꽃전시회에는 고양시에서 생산되거나 상품화된 경쟁력있는 특산품들이 전시판매되고 있어 시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2. 고양시100대글로벌상품대전이 열리고 있는 고양꽃전시관

고양시 100대 글로벌 상품대전이 열리고 있는 고양꽃전시관에는 고양시에서 생산되거나 상품화된 경쟁력있는 특산품들이 전시판매되고 있어 시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