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사)만남 광주지부 참사랑 봉사단, 가을맞이 무등산 사랑 실천
(사)만남 광주지부 참사랑 봉사단, 가을맞이 무등산 사랑 실천
  • 김명숙 기자
  • 승인 2011.10.24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무등산 우리가 만들어 가요“

(사)만남 광주지부 참사랑 자원 봉사단 회원 100여명은 23이 무등산 입구 주차장을 시작으로 세인봉을 오르는 길목에 이르기 까지 가을맞이 무등산 정화 봉사를 실시했다.

(사)만남 회원들의 아름다운 봉사 활동

무등산은 옛길 복원과 함께 과거의 모습과는 달리 깨끗한 모습으로 변해 무등산을 찾는 시민들의 눈을 시원케 하고 있다. 산행을 하는 시민들도 (사)만남 회원들의 아름다운 봉사 활동에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사)만남 광주지부 참사랑 봉사단 "무등산 환경정화"실시

봉사에 참석한 박명자(여, 44세, 계림동)씨는 "무등산 산책로가 생각보다 깨끗해 산을 찾는 시민들의 의식이 많이 성장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하고, "아직도 눈에 잘 뛰지 않는 담배꽁초 등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며 산행 금연을 강조했다.

선문광(남 28세 용봉동)씨는 "안내표지판 등이 먼지나 이끼가 많다. 다음에는 많은 사람이 보는 안내 표지판 청소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며 지속적인 무등산 정화 봉사를 하겠다고 밝혔다.

전국에 각 지부를 두고 나라 사랑 국민 행사등 대규모 문화 행사를 개최하고 있는 (사)만남 참사랑 자원봉사단은 세계 50여 개국 대사들이 만남 회원으로 가입해 세계평화를 위한 노력을 함께하고 있으며 특히 사우디아라비아 국왕은 만남에 후원금까지 전달하고 있어 화제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