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11-05 09:17 (화)
김산 전남 무안군수, 구슬땀 흘려가며 주민숙원사업 남악신도시 체육시설 신축 현장 진행 사항 점검!
김산 전남 무안군수, 구슬땀 흘려가며 주민숙원사업 남악신도시 체육시설 신축 현장 진행 사항 점검!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10.1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김산 무안군수는 지난 11일 민선 8기 주민 숙원사업인 남악신도시 체육시설 신축 현장을 방문하여 공약사업 진행 사항을 직접 점검했다.

김산 무안군수는 주민숙원사업 남악신도시 체육시설 신축 현장을 찾아 현황을 보고 받은 후 "공정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공사 중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김산 무안군수는 현장에서 사업 현장을 꼼꼼히 점검하고 관계자들에게 “2026년 하반기 개관을 목표로 공정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공사 중 안전사고 예방이 가장 중요하다”며, “특히 지반침하 등으로 인근 주민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써 줄 것”을 강조했다.

남악신도시 체육시설 신축 사업은 2021년 투자심사 통과 후 2024년 상반기 착공을 하였으며 2026년 하반기 개관을 목표로 현재 지하층 공사 중에 있다.

김산 무안군수는 주민숙원사업 남악신도시 체육시설 신축 현장을 찾아 현장을 꼼꼼히 점검하고 있다.

규모는 연면적 8,210㎡, 지상 2층·지하 1층이며, 주요시설로는 ▲수영장(25m/7레인) ▲전국 최대 규모의 실내 서핑장(2면) ▲다목적체육관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한 복합 스포츠 공간으로 조성된다.

남악신도시 체육시설 건립으로 공공 체육시설 부족으로 불편을 겪었던 주민들에게 근거리에서 다양한 체육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 확보되면서 삶의 질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