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김정섭 전남 영광군수권한대행ㆍ조국 조국혁신당 대표ㆍ이개호 국회의원은 13일 오후 6시30분 국내 최대 상사화 군락지 불갑산 일원에서 열린 제24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에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정섭 영광군수권한대행,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 이개호 국회의원, 김병내 광주 남구청장, 김강헌 영광군의회의장, 김용식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추진위원장, 장세일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 장현 조국혁신당 영광군수 후보, 이석하 진보당 영광군수 후보, 영광군민과 관광객들이 참석했다.
김정섭 영광군수권한대행은 환영사를 통해 "제24회 불갑산 상사화 축제와 함께해 주신 군민 여러분 그리고 관광객 여러분 사랑하고 환영한다."며 "올해 상사화축제는 그 어느 때보다도 내실 있게 준비를 했다. 특히 미디어 시설을 포함해서 상사화 군락지에 야간 공간 조명등을 설치해서 저녁에도 관광객 여러분들이 오셔서 즐기고 많은 추억을 쌓아갈 수 알차게 준비를 했다. 많이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는 "제24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개최를 축하드린다. 민생도 어렵고 정치도 어지럽고 하지만, 이번 축제 기간만큼은 다 잊으시고 축제와 꽃을 즐기셨으면 좋겠다. 제가 아는 바로 상사화 꽃말이 이루지 못한 사랑이라고 하지만, 또 다른 의미로는 열정의 사랑, 정열의 사랑이라고 알고 있다. 조국혁신당은 영광을 사랑한다. 저희의 사랑을 받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개호 국회의원은 "영광 국민 여러분 제24회 영광 불갑산 산사 축제 축하드린다. 찾아와 주신 관광객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이 자리가 더욱더 빛이 나고, 큰 힘이 되고 있다. "며 "우리 영광 많이 아껴주시고 상사화축제 꼭 성공할 수 있도록 힘껏 응원해 주시길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