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10-14 16:43 (월)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쌀 소비촉진 MOU 체결’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쌀 소비촉진 MOU 체결’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9.1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NH농협은행 전남본부(본부장 정재헌)는 10일 농협전남본부 중회의실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쌀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5천만원 상당(815포대/20kg)의 쌀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왼쪽) 정재헌 농협은행 전남본부장은 김유성 초록우산 전남지역본부 본부장과 쌀소비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정재헌 농협은행 전남본부장, 김유성 초록우산 전남지역본부 본부장, 박희옥 농협은행 전남영업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전남 22개의 시·군 90여개의 아동기관 학생들의 아침밥 먹기 쌀 지원 ▲전남 쌀로 만든 가공식품의 홍보 ▲쌀 소비문화 정착을 위한 인식개선 캠페인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정재헌 본부장은 “쌀은 성장기 학생들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를 제공하는 중요한 식품이다. 아침밥을 먹는 것은 학습능력 상승과 활기찬 하루를 맞이할 수 있게 할 것이며, 미래 농업인 인재 양성을 위해 꼭 필요하다.”며 “우리지역 아이들에게 식습관 개선과 함께 농민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범농협 쌀 소비촉진 운동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정재헌 농협은행 전남본부장은 김유성 초록우산 전남지역본부 본부장과 쌀소비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관계자들과 함께 '전남쌀 끝내줘요', '한국인은 밥심' , '후식은 공기밥', '따뜻한 밥한공기' 손팻말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농협은행 전남본부는 우리지역 농민들의 쌀로 나온 식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내방고객에 대한 우리 쌀 홍보 활동과 쌀 소비촉진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