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7-15 17:02 (월)
정종필 대광새마을고이사장 "지역민과 상생을 위해 광주시 동구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정종필 대광새마을고이사장 "지역민과 상생을 위해 광주시 동구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5.2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이사장은 24일 새마을금고 창립기념일(25일)과 지역상생의날(제4회)을 맞이하여 광주동구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이사장은 새마을금고 창립기념일(25일)과 지역상생의날(제4회)을 맞이하여 장애인의 적극적인 지역사회 활동 참여와 돌봄체계구축을 위해 광주동구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이사장과 관계자들은 장애인의 적극적인 지역사회 활동 참여와 돌봄체계구축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새마을금고중앙회와 대광새마을금고가 장애인의 적극적인 지역사회 활동 참여와 돌봄체계구축을 지원하고자 600만원 기탁했다.

행정안전부 지역금융활성화부문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지역과 기업ㆍ사람이 하나되는 삼위일체 금융을 만들어가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이다"고 전했다.

정종필 대광새마을금고이사장은 지역상생의 날을 기념해 광주광역시 동구 장애인복지관에 행복 나눔 밥상을 제공하며 "지역과 기업ㆍ사람이 하나되는 삼위일체 금융을 만들어가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