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9-10 16:27 (화)
[취재현장] 김다현 트롯가수 ‘현역가왕’ 전국투어콘서트 광주 공연에서 관객들에게 잊지못할 시간 선물!
[취재현장] 김다현 트롯가수 ‘현역가왕’ 전국투어콘서트 광주 공연에서 관객들에게 잊지못할 시간 선물!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5.2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김다현 트롯가수가 18일 오후 7시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현역가왕’ 전국투어콘서트 광주광역시 공연에서 관객들에게 잊지못할 시간을 선물했다.

김다현 트롯가수는 '현역가왕' 광주콘서트에서 ‘행운을 드립니다’를 열창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김다현 트롯가수는 '현역가왕' 광주콘서트에서 ‘풍악을 울려라’를 열창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현역가왕’ 전국투어콘서트 광주공연에 참석한 관객들이 김다현 트롯가수의 열창에 환호와 큰 박수로 함께하고 있다.

518추모를 시작으로 시작된 이날 콘서트에는 MBN ‘현역가왕’ TOP7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박혜신-마리아-별사랑이 참여했다.

김다현 가수는 ‘행운을 드립니다+풍악을 울려라’을 열창해 흥을 돋우었으며, 엔딩무대에서 관객석으로 출동해 팬들 한 명 한명과 눈을 맞추고, 손뼉을 치며 하트를 날리는 등 팬 서비스를 발산했다.

엔딩곡으로는 ‘그대 내 친구여’를 열창하며 마지막 구절을 절절하게 부르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꾹꾹 담은 가슴 먹먹한 무대를 펼쳤다.

 

[[취재현장] 김다현 트롯가수 ‘현역가왕’ 전국투어콘서트 광주 공연에서 관객들에게 잊지못할 시간 선물!]

김다현 트롯가수는 '현역가왕' 광주콘서트에서 '노래하며 춤추며'를 열창하며 관객들과 호흡하고 있다. 
김다현 트롯가수는 '현역가왕' 광주콘서트에서 '못찾겠다 꾀꼬리'를 열창하며 관객들과 호흡하고 있다.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박혜신-마리아-별사랑은 '현역가왕' 광주콘서트에서 '못찾겠다 꾀꼬리'를 열창하며 관객들과 호흡하고 있다. 
‘현역가왕’ 전국투어콘서트 광주공연에 참석한 관객들이 김다현 트롯가수와 ‘현역가왕’ TOP7의 열창에 환호와 큰 박수로 함께하고 있다.
‘현역가왕’ 전국투어콘서트 광주 공연이 뜨겁게 펼쳐졌다.
박부길 광주일등뉴스 대표와 김다현 트롯가수는 콘서트를 마친 후 "대한민국 국민과 세계인들에게 위로와 사랑받는 겸손한 가수가 되길 바란다"며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