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9-10 16:27 (화)
김병내 효자 남구청장 축하속에 으뜸효(孝)남구 어버이날 큰잔치행사 성황리 개최
김병내 효자 남구청장 축하속에 으뜸효(孝)남구 어버이날 큰잔치행사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5.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남구(청장 김병내)는 8일 오전 어버이날을 맞아 월산동 남구노인복지관에서 ‘2024년 으뜸효(孝)남구 어버이날 큰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가운데) 김병내 남구청장은 ‘2024년 으뜸효(孝)남구 어버이날 큰잔치’에서 효사랑 남구발전에 큰 유공자들에게 표창패와 꽃다발을 수여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병내 남구청장은 ‘2024년 으뜸효(孝)남구 어버이날 큰잔치’에서 효사랑 남구발전에 큰 유공자들에게 표창패와 꽃다발을 수여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행사에는 김병내 남구청장, 국회의원 당선자, 남구의회 의원 등 주요 내빈 및 지역 어르신 500여 명이 첨석했다.

이날 김병내 남구청장은 “초고령사회와 100세 시대를 대비해 어르신들이 지역 사회에서 건강하고 편안하게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예방적 돌봄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서는 장한 어버이에 대한 표창패 등 시상과 함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사랑과 공경의 마음을 전했다.

김병내 효자 남구청장은 으뜸효(孝)남구 어버이날 큰잔치행사에 참석해 “우리사회에서 어르신이 차지하는 비중과 의미가 갈수록 커지고 있는 만큼 어르신들의 건강과 사회경제적 활동의 지속가능성을 담보하기 위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축사를 전했다.
김병내 효자 남구청장, 내빈과 어르신대표는 으뜸효(孝)남구 어버이날 큰잔치행사 축하의 케잌 절단식을 갖고 있다.
김병내 효자 남구청장, 국회의원 당선자, 남구의회 의원들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버이 은혜 노래를 제창하며 어버이 은혜에 감사를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