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9-09 16:39 (월)
이기홍 목송산업개발(주) 총괄사장 “김이강 광주 서구청장으로부터 장애인고용증진 우수기업 공로로 표창패 수상!”
이기홍 목송산업개발(주) 총괄사장 “김이강 광주 서구청장으로부터 장애인고용증진 우수기업 공로로 표창패 수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4.1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종합주택관리 전문업체인 목송산업개발㈜이 18일 오후 2시 광주 서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 서구청, 제44회 장애인의 날 행사에서 장애인고용증진 우수기업 공로로 김이강 서구청장 표창패를 수상했다.

(왼쪽부터) 김이강 서구청장, 이기홍 목송산업개발(주) 총괄사장
이기홍 목송산업개발(주) 총괄사장은 김이강 광주 서구청장으로부터 장애인고용증진 우수기업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이강 서구청장, 이기홍 목송산업개발(주) 총괄사장, 서구청 공직자들, 유공자 및 장애인들이 참석했다.

김이강 서구청장은 “그동안 목송산업개발㈜은 장애인에 대한 인식제고와 생활 체육 확산 및 직장내 장애인 고용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성장하는 가치를 실천해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어 왔다”며 “앞으로 서구도 장애인을 다르게 보고 뭘 해주는 것이 아닌 누구나 함께 불편함 없이 삶을 누릴 수 있는 인프라 조성을 위해 인식개선을 비롯해 서구 사업 전반에서 ‘무장애도시 서구’를 만들어 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이강 서구청장은 평소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 헌신했을 뿐만 아니라, 특히 장애인 고용증진 분야에 기여하여 '함께 서구 우뚝 서구' 구현에 이바지한 공이 큰 목송산업개발(주)을 대표해 이기홍 목송산업개발(주) 총괄사장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있다.
목송산업개발(주)은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자세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 헌신했을 뿐만 아니라, 특히 장애인 고용증진 분야에 기여하여 '함께 서구 우뚝 서구' 구현에 이바지한 공을 높이 평가 받아 김이강 서구청장으로부터 '장애인고용증진 우수기업' 공로 표창패를 수상했다.

이기홍 목송산업개발(주) 총괄사장은 “아버님이시자, 우리 회사 대표이사이신 이명식 대표님께서 항상 말씀하시는 ‘나 보다는 우리를’라는 생각으로 실천해 온 일들에 격려를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보다는 우리를 생각하고,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종합주택관리 중견기업인 목송산업개발(주)은 광주본사(광주 서구 무진대로 567/ 062-383-1482), 전남법인(전남 순천시 조례못등길57/ 061-746-1482), 경인법인(경기도 부천시 소향로 13번길 28-14/ 032-719-3899), 부산지사(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대로 176 한신상가 4층/ 051-758-3111)가 있으며 이곳에서는 ▲기계.설비 성능점검업 ▲주택 관리업 ▲주택임대관리업 ▲시설경비업 ▲건물위생 관리업 ▲근로자 파견업 ▲저수조 청소업 ▲소독업 ▲평생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다.

김이강 서구청장은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복지향상에 공이 큰 이기홍 목송산업개발(주) 총괄사장등 유공자들에게 김이강 서구청장 표창패를 수여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구청 공직자들은 광주 서구,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복지향상에 공이 큰 유공자들의 수상에 큰 박수로 격려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