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27 15:28 (월)
김병내 남구청장 축하속에 원광대학교 광주한방병원, 라이프로그 건강관리센터 개소
김병내 남구청장 축하속에 원광대학교 광주한방병원, 라이프로그 건강관리센터 개소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4.1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대학교 광주한방병원 임직원들, 광주 남구 발전을 위한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남구(청장 김병내)는 11일 남구 주월동 원광대학교 광주한방병원에서 라이프로그 건강관리센터 개소식을 갖고,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병내 남구청장, 이상관 원광대학교 광주한방병원장은 원광대학교 광주한방병원, 라이프로그 건강관리센터 개소식을 기념해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개소식 및 전달식에는 김병내 남구청장, 이상관 원광대학교 광주한방병원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병내 남구청장은 "원광대학교 광주한방병원 라이프로그 건강관리센터는 지역 시민을 위한 헬스케어 서비스 및 자가건강관리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지역민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광대학교 광주한방병원 라이프로그 건강관리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이며, 전화 및 네이버 예약이 필수이다.

김병내 남구청장, 이상관 원광대학교 광주한방병원장과 내빈들은 원광대학교 광주한방병원, 라이프로그 건강관리센터 개소식 축하의 테이프 컷팅식을 하고 있다.

소요시간은 약 30분에서 60분 정도이며, 원광대학교 광주한방병원 지하1층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날,  이상관 병원장과 임직원들은 김병내 남구청장에게 고향사랑 기부금 700만원을 전달함으로 지역 사랑의 마음을 전달했다.

김병내 남구청장은 "남구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부해주신 고향사랑기부금은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주민의 복리 증진 등 기부자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원광대학교 광주한방병원, 라이프로그 건강관리센터 내부 모습
 원광대학교 광주한방병원, 라이프로그 건강관리센터 내부 모습
원광대학교 광주한방병원, 라이프로그 건강관리센터 내부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