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27 14:33 (월)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의 뚝심과 열정 및 직원들의 노력 끝에 '2023년도 종합업적평가' 우수농협으로 선정!"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의 뚝심과 열정 및 직원들의 노력 끝에 '2023년도 종합업적평가' 우수농협으로 선정!"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4.0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 북광주농협(조합장 구상봉)은 농협중앙회가 실시한 2023년도 농·축협 종합업적평가에서 도시형에서 우수농협에 선정됐다.

(원 사진-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 북광주농협 종합청사·로컬푸드직매장 전경 

이날 시상식에는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을 대신해 이묘옥 상임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농·축협 종합업적평가’는 농협중앙회에서 실시하는 가장 권위있는 평가로 전국 1,111개 농·축협을 대상으로 매년 유형 및 사업규모에 따라 일정그룹으로 나눠 농·축협 경영성과에 대하여 종합적인 평가를 실시하여 우수농협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제도이다.

(가운데)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이묘옥 북광주농협상임이사와 축하객들은 2023년도 종합업적평가 우수상 수상을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은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고객과 조합원을 위한 농협 본연의 사업 추진으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희망농업·행복농촌’ 구현을 선도하는 광주지역 농협이 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말했다. 

구상봉 북광주농협조합장은 "2023년도 농·축협 종합업적평가에서 우수 농협으로 선정된 것은 북광주농협을 신뢰하고 함께 해 준 조합원과 지역민들, 깊은 애정과 든든한 기반을 다져준 선배 조합장, 퇴직동인들이 함께 이뤄낸 성과물이다."며 "앞으로도 전 조합원,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농협다운 농협, 모범이 될 수 있는 농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