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정홍식 광주지방보훈청장,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가족 사랑나눔 위문품' 전달식 가져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정홍식 광주지방보훈청장,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가족 사랑나눔 위문품' 전달식 가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6.0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고성신)는 7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광주지방보훈청(청장 정홍식)에서 ‘보훈가족 사랑나눔 행사’를 갖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가족 사랑나눔 위문품'을 정홍식 광주지방보훈청장에게 전달하고 기념촬영

국가유공자와 보훈대상자의 나라를 위한 공훈을 기리기 위해 마련된 이 날 행사에는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 정홍식 광주지방보훈청장, 김대현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총장 등 20명이 참여했다.

농협광주본부는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함께 광주지역에서 생산된 ‘빛찬들 햇쌀’(10kg, 170포)과 ‘목우촌 삼계탕’(50개)를 위문품으로 전달하여 숭고한 희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가족 사랑나눔 위문품'을 정홍식 광주지방보훈청장에게 전달하고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공헌하신 보훈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농협광주본부는 앞으로도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바탕으로 취약계층 보훈가족의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홍식 광주지방보훈청장은 "농협광주본부에서 전해 온 온정의 손길이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고령 국가유공자분들과 보훈가족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날 전달된 쌀 1,700kg은 범 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1,000원 이상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운영되고 있는 사회공헌단체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의 참여로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