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광주비아농협, 소형농기계 200여대 구입 지원으로 농업인 실익증진 기여
광주비아농협, 소형농기계 200여대 구입 지원으로 농업인 실익증진 기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5.2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고성신) 광주비아농협(조합장 박흥식)은 23일 관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예취기 및 분무기, 전동공구 등의 소형 농기계를 지원했다.

(원 사진-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광주비아농협은 소형농기계 200여대 구입 지원으로 농업인 실익증진 기여했다.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은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농업인의 실익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영농현장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소형농기계를 지원하여 한다.”라며, “광주비아농협은 농업인이 영농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환원사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광주비아농협은 매년 소형농기계 지원사업을 통해 영농철 농업인의 수요가 많은 소형 농기계와 노후화된 예취기를 대상으로 구입을 지원해오고 있다.

광주비아농협은 소형농기계 200여대 구입 지원으로 농업인 실익증진 기여했다.

특히 올해에는 농업인의 실익 증진을 위한 208대의 노후화된 소형 농기계를 신형 농기계로 교체구입 할 수 있도록 해 농업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광주비아농협은 농업인의 실익 증진을 위하여 전 조합원을 대상으로 상해보험 가입을 지원했으며, 매년 발생하는 자연재해에 대처하기 위한 재난 예방활동 및 재해보험 가입 지원 등을 실시하여 농업인의 실익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