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7-23 11:39 (화)
김다현 국악트롯요정,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초대가수로 출연 ‘장날이 좋다’ 열창
김다현 국악트롯요정,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초대가수로 출연 ‘장날이 좋다’ 열창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5.24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김다현 국악트롯요정이 24일 오전 8시25분부터 9시30분까지 KBS1에서 생방송되는 아침마당 부처님 오신날 기획 ‘전국 스님 노래자랑’ 초대가수로 출연했다.

트롯요정 김다현 가수는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초대가수로 출연 ‘장날이 좋다’ 열창하며 관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다현 트롯요정은 이날 부친 청학동 김봉곤 훈장과 함께 '도전 꿈의 무대’에 참여한 무상스님, 하유스님, 도연스님, 묘광스님, 정율스님과 4대종교중창단의 노래를 꼼꼼히 청취하며 공감하는 시간을 갖고, 참가자들의 노래 실력을 평가했다.

또, 심사평가가 집계될 동안 2집 앨범 ‘열다섯’에 수록된 ‘장날이 좋다’를 열창했다. 김다현 국악트롯요정은 남다른 가창력과 당차고 넘치는 끼로 관객을 압도했다.

한편, 트롯요정 김다현 가수는 전국 각지의 축제에 초청돼 신명나고 감동 있는 무대로 호응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또한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재원 아나운서와 엄지인 아나운서의 원활한 사회와 진행으로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가 펼쳐졌다.
KBS1에서 생방송되는 아침마당 부처님 오신날 기획 ‘전국 스님 노래자랑’ 심사결과
트롯요정 김다현 가수가 이날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1승을 차지한 도연스님에게 우승패를 전달하고 있다.
트롯요정 김다현 가수가 이날 KBS1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1승을 차지한 도연스님에게 우승트로피를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