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농협광주본부,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고향사랑 기부제’ 적극 홍보
농협광주본부,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고향사랑 기부제’ 적극 홍보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5.0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고성신)는 지난 3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경기장 입구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감,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은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경기장 입구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감,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 박내춘 본부장을 비롯한 광주시교육청 관계자 및 농협광주본부 직원 30여명이 참여했으며,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 세액 공제 및 답례품 등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혜택을 알리며 기부 동참을 호소했다.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은 “따뜻한 봄날에 야구 경기장을 찾은 가족들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고향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감,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 박내춘 본부장을 비롯한 광주시교육청 관계자 및 농협광주본부 직원들은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경기장 입구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감은 “내 고장의 발전에 기여하고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에 광주광역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이날 홍보에서는 고향사랑기부제 안내 스티커가 부착된 생수와 광주광역시 광산구 선정 답례품인 우리밀 건빵을 간식으로 나누어 주고, 야구경기장 전광판에 고향사랑기부제 영상을 상영하는 등 홍보활동을 펼쳐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