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취재현장]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식 성황리 개최...“복싱 활성화 및 인재양성 지원에 총력다할 것!”
[취재현장]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식 성황리 개최...“복싱 활성화 및 인재양성 지원에 총력다할 것!”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4.1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복싱협회는 15일 오전 11시 서구 올림픽기념 국민생활관 1층에서 제4대 이기홍 회장 취임식 및 제5회 협회장배 생활체육 복싱대회를 개최했다.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목송그룹총괄사장)은 취임식에서 “복싱의 저변확대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더불어 침체된 복싱을 활성화해 우수한 인재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생활체육 복싱이 더욱 활력있고 바람직한 방향으로 나아가 광주복싱협회가 한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성길 광주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은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그동안 광주광역시체육발전을 위해 힘쓰시고 노력하신 이기홍 회장님이 사회활동을 하시면서 다양한 경험과 리더십을 보여주시고 제4대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으로 취임하시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함께 협력해 광주광역시 체육회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축하를 전했다.
송갑석 국회의원, 양향자 국회의원, 서범석 남부대총장, 김영삼 광주시체육회 사무처장은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지금까지 끈기와 열정으로 끌어오신 봉사정신이 광주광역시복싱협회의 발전으로 이어지길 응원드린다"고 축하를 전했다.
최승식 남부대학교국제수영장운영본부장(남부대교수), 박주정 진남중학교장(전)광주서부교육장), 기영옥 전) 부산아이파크축구단대표이사, 김왕수 목송그룹부회장은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지금까지 끈기와 열정으로 끌어오신 봉사정신이 광주광역시복싱협회의 발전으로 이어지길 응원드린다"고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목송그룹총괄사장), 송갑석 국회의원, 양향자 국회의원, 서범석 남부대총장, 강수훈 광주시의원, 명진 광주시의원, 서용규 광주시의원, 전갑수 광주시체육회장을 대신해 김영삼 광주시체육회 사무처장, 홍성길 광주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 김왕수 목송그룹부회장, 기영옥 전) 부산아이파크축구단대표이사, 박주정 진남중학교장(전)광주서부교육장), 최승식 남부대학교국제수영장운영본부장(남부대교수), 김연홍 다스리가구대표, 박석인 광주시탁구협회장, 송세종 광주광역시복싱협회전부회장, 김창열 광주광역시복싱협회부회장, 유미랑 초대가수(타이틀곡:눈돌리지마)와 축하객들이 참석했다.

취임식에서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은 “복싱은 엘리트와 생활체육이 하나되어 서로 존중하고 소통하며 화합하는 스포츠이다. 오늘 제4대 광주광역시 복시협회장 취임식 및 제5회 협회장배 생활체육 복싱대회를 축하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미력하나마 광주광역시복싱협회가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 그러기 위해서 복싱인 여러분의 진심어린 조언과 적극적인 지도 편달을 부탁드리며 생활체육 복싱이 더욱 활력있고 바람직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갑수 광주시체육회장을 대신해 김영삼 광주시체육회 사무처장이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에게 인준장을 전수하고 있다.
전갑수 광주시체육회장을 대신해 김영삼 광주시체육회 사무처장이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에게 인준장을 전수하고 기념촬영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은 광주광역시체육회, 회원종목단체인 광주광역시복싱협회 회장으로 선임되어 전갑수 광주광역시체육회장으로부터 인준장을 수여 받고 기념촬영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은 광주광역시체육회, 회원종목단체인 광주광역시복싱협회 회장으로 선임되어 전갑수 광주광역시체육회장으로부터 인준장을 수여 받았다.

 이날 행사는 1부 신임 회장의 취임사에 이어 2부 국회의원 축사, 경품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이기홍 회장은 2020년 11월부터 광주시 장애인 배드민턴협회 회장과 목송산업개발, 목송엘리베이터, 목송이앤지, 이조은산업개발, 이조은, 목송C&C, MS이앤지 등 7개 자회사를 운용하고 있는 전국 유일의 종합주택관리 중견기업 목송그룹 총괄사장을 맡고 있다. 임기는 오는 2025년 정기총회 전날까지이다.

취임식에 이어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복싱장에는 제5회 협회장배 생활체육 복싱대회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은 제5회 협회장배 생활체육 복싱대회에 출전한 미래 꿈나무들을 격려하며 축하의 기념촬영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은 제5회 협회장배 생활체육 복싱대회에 출전한 미래 꿈나무들을 격려하며 축하의 기념촬영
제5회 협회장배 생활체육 복싱대회가 성황리 개최됐다.
제5회 협회장배 생활체육 복싱대회가 성황리 개최됐다.

 

[취재현장]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식 성황리 개최...“복싱 활성화 및 인재양성 지원에 총력다할 것!”]

서범석 남부대총장은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은 신의가 있고 의리가 있는 분으로 광주광역시복싱협회를 잘 이끌어 가시리라 믿는다. 무엇보다 어려운 가운데서 우리 복싱협회 잘 이끌어 오시고 광주광역시의 체육발전을 위해서 정말 많은 노력을 해 주신 이기홍 회장님 앞으로도 더욱 광주광역시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실것이라 기대해 봅니다”고 축사를 전했다.
양향자 국회의원, 송갑석 국회의원,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목송그룹총괄사장)은 서범석 남부대총장의 축사를 꼼꼼히 청취하며 함께 축하를 나눴다.
송갑석 국회의원은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린다. 공정하고 균형있는 복싱협회로 우수선수 및 지도자 육성에 총력을 다해 대한민국 제일의 복싱 협회를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축사를 전했다.
양향자 국회의원은 송갑석 국회의원은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박수로 축하를 전했다.
양향자 국회의원은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린다. 열린 마음으로 광주광역시 복싱인들의 의견을 잘 담아내 침체한 한국복싱의 재건 및 광주광역시민들에게 희망을 안겨주는 광주광역시 복싱협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축사를 전했다.
김연홍 다스리가구대표는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박수로 축하를 전했다.
박주정 진남중학교장(전)광주서부교육장)은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린다. 열린 마음으로 광주광역시 복싱인들의 의견을 잘 담아내 침체한 한국복싱의 재건 및 광주광역시민들에게 희망을 안겨주는 광주광역시 복싱협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축사를 전했다.
명진 광주시의원, 강수훈 광주시의원, 서용규 광주시의원, 김영삼 광주시체육회 사무처장, 서범석 남부대총장, 양향자 국회의원, 송갑석 국회의원은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박수로 축하를 전했다.
양향자 국회의원, 서범석 남부대총장은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최승식 남부대학교국제수영장운영본부장(남부대교수)는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목송그룹총괄사장), 송갑석 국회의원, 양향자 국회의원, 서범석 남부대총장, 강수훈 광주시의원, 명진 광주시의원, 서용규 광주시의원, 전갑수 광주시체육회장을 대신해 김영삼 광주시체육회 사무처장, 홍성길 광주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 김왕수 목송그룹부회장, 기영옥 전) 부산아이파크축구단대표이사, 박주정 진남중학교장(전)광주서부교육장), 최승식 남부대학교국제수영장운영본부장(남부대교수) 등은 함께 손을 맞잡고 "광주광역시 복싱 활성화 및 인재양성을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가자"며 기념촬영
유미랑 초대가수는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식을 축하하며 타이틀곡 '눈돌리지마'를 열창했다.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의 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내빈과 축하객들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의 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내빈과 축하객들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을 축하하는 축하화환들
제4대 이기홍 광주광역시복싱협회장 취임을 축하하는 축하화환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