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미스트롯2 미, 국악트롯 요정 김다현 가수와 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는 23일 오후 5시 30분 전남 담양군 뉴에버그린관광버스.본사에서 전국순회공연 팬카페회원 수송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업무협약에는 김다현 트롯가수, 부친 청학동 김봉곤 훈장, 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 임노일 전무, 김태수 호남도민일보본부장(담양군출입기자)가 함께 했다.
청학동 김봉곤 훈장은 “김다현 트롯가수를 아껴주셔서 이렇게 귀한 협약을 맺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다. 뉴에버그린관광버스를 이용해 보니 매우 친절하고 깨끗하고 안전해서 팬카페 회원들께서 이용하실 때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며 “좋은 회사와 함께 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 김다현 가수와 뉴에버그린관광버스. 에버그린여행사도 함께 성장, 발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는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김다현 트롯가수가 더욱 성장 발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뉴에버그린관광버스 15대에 김다현 가수의 사진을 붙여 전국의 관광객들과 이용객들에게 널리 알리도록 하겠다. 또한, 전국순회공연시 응원을 하러가는 팬카페회원 수송차량도 우대혜택을 주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태수 호남도민일보본부장(담양군출입기자)은 “전 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는 김다현 가수와 담양군 경제 발전과 운송발전에 공이 큰 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가 함께 협력해 가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이번 협약으로 담양군이 전국에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으로 김다현 소녀국민가수는 본인의 사진을 뉴에버그린관광버스 15대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뉴에버그린관광버스는 김다현 가수가 전국순회공연시 팬카페 회원들이 우대된 가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국악을 기반으로 트토르를 접목해 ‘국악트롯요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다현 가수는 4세 때부터 판소리를 배우기 시작해 6세가 되던 해 ‘내 나이가 어때서’로 트롯트에 입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