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6-24 16:56 (월)
[취재현장] 미스트롯2 미 김다현 국악트롯 요정-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 전국순회공연, 팬카페회원 수송 업무협약식 개최
[취재현장] 미스트롯2 미 김다현 국악트롯 요정-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 전국순회공연, 팬카페회원 수송 업무협약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3.24 10:44
  • 댓글 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미스트롯2 미, 국악트롯 요정 김다현 가수와 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는 23일 오후 5시 30분 전남 담양군 뉴에버그린관광버스.본사에서 전국순회공연 팬카페회원 수송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청학동 김봉곤 훈장과 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는 전국순회공연 팬카페회원 수송 업무협약식을 갖고 기념촬영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는 지난해 10월 20일 오후 6시 광주김치타운 광장에서 열린 ‘김치디너쇼’에서 '무등산'을 뜨겁게 열창하여 145만 광주광역시민의 심금을 울렸다.
(왼쪽부터) 김다현 트롯가수, 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는 협약식에서 "전 국민과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가수로, 전 국민의 편안한 여행길을 책임지는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로 성장 발전하여 나가자"며 기념촬영

이날 업무협약에는 김다현 트롯가수, 부친 청학동 김봉곤 훈장, 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 임노일 전무, 김태수 호남도민일보본부장(담양군출입기자)가 함께 했다.

청학동 김봉곤 훈장은 “김다현 트롯가수를 아껴주셔서 이렇게 귀한 협약을 맺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다. 뉴에버그린관광버스를 이용해 보니 매우 친절하고 깨끗하고 안전해서 팬카페 회원들께서 이용하실 때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며 “좋은 회사와 함께 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 김다현 가수와 뉴에버그린관광버스. 에버그린여행사도 함께 성장, 발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청학동 김봉곤 훈장, 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는 "김다현 가수와 뉴에버그린관광버스. 에버그린여행사가 함께 성장, 발전해 전 국민의 사랑받는 가수.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자"고 말했다.
청학동 김봉곤 훈장, 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 김태수 호남도민일보본부장(담양군출입기자)는 "담양군-김다현가수-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가 함께 성장 발전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기념촬영

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는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김다현 트롯가수가 더욱 성장 발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뉴에버그린관광버스 15대에 김다현 가수의 사진을 붙여 전국의 관광객들과 이용객들에게 널리 알리도록 하겠다. 또한, 전국순회공연시 응원을 하러가는 팬카페회원 수송차량도 우대혜택을 주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태수 호남도민일보본부장(담양군출입기자)은 “전 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는 김다현 가수와 담양군 경제 발전과 운송발전에 공이 큰 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가 함께 협력해 가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이번 협약으로 담양군이 전국에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청학동 김봉곤 훈장은 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와의 대화에서 "수송차량은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것이 안전이다. 안전과 친절, 청결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청학동 김봉곤 훈장, 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 임노일 전무, 김태수 호남도민일보본부장(담양군출입기자)는 전국순회공연, 팬카페회원 수송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상호 협력 내용에 대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김다현 트롯가수, 부친 청학동 김봉곤 훈장과 가족들은 이광숙 뉴에버그린관광버스.·에버그린여행사대표와 상호발전에 관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김다현 소녀국민가수는 본인의 사진을 뉴에버그린관광버스 15대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뉴에버그린관광버스는 김다현 가수가 전국순회공연시 팬카페 회원들이 우대된 가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국악을 기반으로 트토르를 접목해 ‘국악트롯요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다현 가수는 4세 때부터 판소리를 배우기 시작해 6세가 되던 해 ‘내 나이가 어때서’로 트롯트에 입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야망 2023-03-28 16:43:51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가수님 정규앨범 2집 열다섯 타이틀곡 엄마 어즈버 이젠알겠더이다 대박갑시다현

은서아빠 2023-03-28 12:59:30
좋은 소식이네요
버스를 많이 이용할수 있도록 곰주님 행사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김다현 홧팅

박상호 2023-03-28 12:37:14
김다현 가수님과 에버그린 관광 승승장구 하기를 바랍니다

엄천 2023-03-28 10:11:06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응원 합니다

그냥웃자 2023-03-28 09:59:28
뉴애버그린관광버스와 김다현가수님을 응원합니다.
아름다운 모습이에요. 하트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