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4:01 (금)
전남 목포시, 목포인재육성위해 박대원 서해안장례식장대표가 장학기금 1천만원 기탁
전남 목포시, 목포인재육성위해 박대원 서해안장례식장대표가 장학기금 1천만원 기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3.2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수 인재 양성 위해 목포인재육성재단에 쾌척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목포시(시장 박홍률)는 21일 박대원 서해안장례식장대표가 목포지역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박홍률 목포인재육성재단이사장(목포시장)은 박대원 서해안장례식장대표로부터 목포인재육성재단 장학금 1천만을 기탁받고 기념촬영

이날 기탁식에는 박홍률 목포인재육성재단이사장(목포시장), 박대원 서해안장례식장대표가 함께 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금리인상,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선뜻 장학기금을 기탁한 박대원 서해안장례식장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장학금 대상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재단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대원 서해안장례식장대표는 “지역 학생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관심이 있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 앞으로도 우수인재 양성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목포시 연산동에 위치한 서해안장례식장은 2013년 문을 열어 올해 설립 11년차로, 고인의 평온한 안식을 위한 마지막 휴식처로서 건전한 장례문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지역의 취약계층 학생 장학금 지원 및 저소득층 노인 지원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해 헌신적인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목포인재육성재단은 목포장학재단의 명칭을 정기이사회를 거쳐 변경한 것으로, 앞으로 이름에 걸맞는 인재육성 방안을 고민하고 지역의 꿈나무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