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취재현장] 정상윤 광주광역시 본량농협조합장,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서 재 당선!
[취재현장] 정상윤 광주광역시 본량농협조합장,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서 재 당선!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3.0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정상윤 광주광역시 본량농협조합장이 8일 광주광역시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서 조합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본량농협조합장으로 재 당선됐다.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서 재 당선된 정상윤 광주광역시 본량농협조합장은 “앞으로도 조합원들과 함께 소통하면서 시대의 흐름과 환경의 변화를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정상윤 현 본량농협조합장은 이옥근 전 본량농협전무과의 이파전으로 치러진 선거에서 822명의 투표자 중 510표를 얻어 198표 차로 당선됐다.

정상윤 광주광역시 본량농협조합장은 “이번 선거를 출마하면서 내 걸었던 공약과 평소 조합원들의 건의사항 등을 받아 적었던 수첩의 내용을 적극 실행에 옮겨 더욱 안전한 먹거리 생산 및 농업인 실질소득 향상과 복지증진에 주력하겠다”며 “앞으로도 현실을 직시하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서로의 이해를 바탕으로 힘을 합하여 농가의 새로운 소득원 개발과 지원, 육성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기회로 삼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