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04 14:04 (월)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과 직원들, '고향사랑 나눔은 ECO하게!'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과 직원들, '고향사랑 나눔은 ECO하게!'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1.3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광주본부,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와 ESG경영, 두 마리 토끼 잡는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고성신)는 “2월 1일 부터 광주 관내 범농협 임직원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독려와 'ESG경영 실천'을 위한 '고향사랑 나눔은 ECO하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왼쪽에서 두 번째부터)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 한제규 광주지역노조위원장과 직원들은 "고향사랑 나눔은 ECO하게!,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와 환경보호를 위해 일회용컵 사용을 줄이자"며 기념촬영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은 “농협광주본부는 '고향사랑 나눔은 ECO하게' 캠페인을 통해 범농협 차원의 ‘고향사랑기부제 참여·홍보’와 ‘ESG경영 실천’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농협광주본부 범농협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고향사랑 나눔은 ECO하게」 캠페인은 범농협 임직원의 선도적인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통해 대국민 참여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더불어 일회용컵 사용 줄이기를 통한 생활 속 ESG경영 실천을 위해 마련됐다.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 한제규 광주지역노조위원장과 직원들은 "고향사랑 나눔은 ECO하게!,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와 환경보호를 위해 일회용컵 사용을 줄이자"며 기념촬영

특히 농협광주본부는 고향사랑기부금을 납부한 임직원 120명에게 머그컵을 증정하는 등 내부 참여 관심도를 높이고, 주변 지인 및 고객 등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알리기에 나서기로 했다.

또한 고향사랑기부금 납입 고객들에게 금리우대가 가능한 ‘NH고향사랑기부예·적금’ 가입과 연계시키는 등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