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4:01 (금)
광주 서구, 2023 서구민한가족 후원금 ㈜거원으로부터 기탁받아
광주 서구, 2023 서구민한가족 후원금 ㈜거원으로부터 기탁받아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1.2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서구(청장 김이강)는 26일 오전 ㈜거원(회장 임윤채)으로부터 서구 지역 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돌봄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성금 2백만원을 기탁받았다.

김이강 서구청장, 임윤채 ㈜거원 회장은 2023 따뜻한 겨울나기 서구민한가족 나눔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

이날 기탁식에는 김이강 서구청장, 임윤채 ㈜거원 회장, 이혜경 서구청 통합복지국장과 관계자가 참여했다.

김이강 서구청장은 “서구 관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의 겨울 나기를 돕기위해 소중한 후원금을 주신 임윤채 ㈜거원 회장님에게 감사드린다. 따뜻한 이웃 사랑의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이강 서구청장, 임윤채 ㈜거원 회장, 이혜경 서구청 통합복지국장과 관계자는  2023 따뜻한 겨울나기 서구민한가족 나눔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

임윤채 ㈜거원 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세계 경기침체 등으로 매우 어려운 시기를 건너고 있는 우리의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나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거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혜경 서구청 통합복지국장은 “귀한 후원금이 제 곳에 아름답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자식처럼 든든한 서구 통함돌봄,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는 복지 안심도시 서구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