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4:01 (금)
농협광주본부, 광주지방검찰청에서 '설 명절 농축산물 직거래 큰 장터' 개장...농축산물 소비 촉진 및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병행
농협광주본부, 광주지방검찰청에서 '설 명절 농축산물 직거래 큰 장터' 개장...농축산물 소비 촉진 및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병행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1.1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고성신)는 17일 '우리고장 먹거리 소비촉진 협약'을 맺고 매년 지역 농축산물 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는 광주지방검찰청(검사장 이수권) 앞마당에서 '설명절 농·축산물 직거래 큰 장터'를 개장했다.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 이수권 검사장,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과 관계자들은 광주지방검찰청에서 열린 '설 명절 농축산물 직거래 큰 장터'에서 "설 명절 선물은 영양많고 맛좋은 우리 농산물로 선물하시길 바란다"며 기념촬영

이날 행사에는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 이수권 검사장,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과 관계자들, 검찰청 직원들이 참석했다.

설 명절 직거래장터에는 광주지역 14개 지역농·축협에서 준비한 지역 우수농산물과 각종 과일선물세트, 한우선물세트, 제수용품, 농협목우촌제품 등이 시중가보다 최고 30%까지 저렴하게 판매되어 장터를 찾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이끌었다.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 이수권 검사장,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과 관계자들은 광주지방검찰청에서 열린 '설 명절 농축산물 직거래 큰 장터'에서 "고향 광주를 사랑하는 마음, 고향사랑기부로 표현하세요!"라며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했다.

특히, 이수권 검사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지역농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현장마케팅과 상품구매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출하농가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

또한 농협광주본부는 올해 1월 1일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의 대국민 홍보를 위해 부스를 마련하여 광주지역 농특산물 답례품을 전시·홍보하고 푸짐한 사은행사를 통해 직거래장터를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동참을 호소했다.

'설 명절 농축산물 직거래 큰 장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했다.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특별 직거래장터』를 운영하여 지역 소비자에게 값싸고 우수한 농·축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많은 광주 시민들이 설 명절선물은 지역농축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