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4:50 (금)
[취재현장]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1.1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장애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채널인 복지TV호남방송이 13일 오후 2시 30분 광주 5·18기념문화센터 대동홀에서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을 성대히 개최했다.

양정기 WBC복지TV호남방송 대표이사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오늘 방송대상을 수상하시는 수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와 감사의 말씀 올린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을 올린다. 저희 복지TV호남방송은 IPTV 3사 CH 199번으로 전국 어디서나 단일화된 번호이다. 복지TV호남방송에서는 유튜브 실시간 방송으로 주간 뉴스 생산 및 나도가수여라우 등 월 1회 생방송을 준비 중에 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경만 국회의원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입법활동과 의정활동은 물론 지역민들의 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한 공을 높이 평가 받아 정치 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경만 국회의원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정치 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수상가수들의 축하를 받으며 기념촬영
양정기 WBC복지 TV호남방송대표이사, 박홍 대회장, 김경만 국회의원, 김점기 전 광주광역시의회의원,박노원 전청와대행정관은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을 축하하고 있는 내빈과 축하객들

 광주일등뉴스 후원으로 열린 이날 시상식에는 양정기 WBC복지 TV호남방송대표이사,  박홍 대회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ㆍ정무창 광주광역시의회의장ㆍ김이강 서구청장 축하메시지, 김경만 국회의원, 천정배 전 국회의원, 이창혁 대한복지진흥원회장, 오명하 코리아안전뉴스대표, 김태수 호남도민일보본부장, 김용확 지방자치일보 대표, 김성진 (재)아시안치매연구재단이사장, 김명렬 서창농협조합장, 김일섭 광주Y신협이사장, 백현옥 송원대상담심리학과교수, 박노원 전청와대행정관, 김점기 전 광주광역시의회의원, 이정환 광주시당청년위원장, 임정호 고창군의회의장, 송민철 서구금호1동장, 정병철 장성진원농협조합장, 강동호 신흥새마을금고이사장, 김민성 대성농협조합장, 신진호 동부새마을금고감사,오근배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시설과장, 이복식 광주북부소방서공무원, 남유정 한라백두평화통일연대프리랜서, 안미진 문강유황온천관광호텔대표, 정원화 ㈜에코시즌회장, 노기준 호남테이프대표, 기준우 우리도매물류센터대표, 조병순 말바우방앗간대표, 전만형 자영업, 이재훈 팜스원백신사업부대표, 박종필 광주지체장애인협회장, 김철옥 법무사법인 지율대표, 이돈의 한우리복지회장, 임정미 참빛방문요양복지센터사회복지사, 노지안 참뫔상당센터장, 조미애 419문화원여성위원장, 김남열 정현이앤지 구매관리부장, 전자광 (사)광주장애예술인협회장, 김순정 무등난타원장, 이근모 광주광역시문인협회장, 이형석 복지TV호남방송 문화기획본부장, 박장남 심사위원장, 최지선 심사위원, 임영언 심사위원, 김영준 심사위원, 정경채 심사위원, 오대한 심사위원, 오승준 심사위원, 이종학 작곡가, 류경 가수, 윤효종 가수, 황신혜 가수, 구은재 가수, 이린 통기타가수, 이지수 가수, 권유나 가수, 조현미 가수, 배경진 가수, 백은하 가수, 신미경 가수, 정아 가수, 이상희 장구, 희경 민요가수, 양현 가수, 손경화 가수, 김향 가수, 신미숙 가수, 전라도 가수, 이채현 가수, 문재홍 아나운서, 박윤아 아나운서, 양산박 사회자, 빛나라 사회자, 김윤수 사회자 등 축하객들이 참석했다.

백현옥 송원대상담심리학과교수는 백현옥 송원대상담심리학과교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전문성과 지성을 갖추고 헌신적인 열정으로 국가사회발전과 행복사회 구현에 이바지한 공이 높이 인정받아 교육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양정기 WBC복지 TV호남방송대표이사와 내빈은, 백현옥 송원대상담심리학과교수, 오근배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시설과장의 교육혁신부문 대상 수상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김경만 국회의원, 박노원 전청와대행정관, 김점기 전 광주광역시의회의원, 김성진 (재)아시안치매연구재단이사장은 교육혁신부문 대상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있다.

양정기 WBC복지TV호남방송 대표이사는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저희 복지TV호남방송에서는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더불어 사회 각 분야별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헌신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복지TV호남방송 방송대상 시상식을 준비했다.”며 “저희 복지TV호남방송은 공익 의무전송채널 전국방송이다. 공익방송으로서 소외된 곳이 없이 모두가 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헌신의 노력을 다 하겠다. 또한 어떤 여건에서도 복지와 관련된 모든 부분에 앞장서서 언론의 사명을 다하겠다.”고 환영사를 전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축하메시지를 통해 “제4회 WBC복지TV호남방송 방송대상 시상식을 축하드린다. 오늘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분들께 축하인사를 전한다. 수상자 한 분 한 분의 삶이 광주의 자랑스러운 역사이다. 각자의 위치에서 지역발전과 따뜻한 공동체 조성에 앞장서 오신 여러분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광주에 사는 것 자체가 또 하나의 기회이자 자부심이 되도록 시민 여러분과 당당하게, 광주답게 2023년을 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노원 전청와대행정관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2010~2012년까지 지방세납부체계를 고지서 없이도 전국의 은행이나 현금인출기를 통해 전국의 지방세를 조회, 납부, 납부 즉시 확인 가능토록 전반적으로 개선하여 국민의 지방세 납부 시간 및 비용절감과 편리성 향상했으며, 2018년 9월 세계 최초로 실패박람회를 개최하여 국민들이 실패를 딛고 다시 일어서는 분위기를 형성, 사회문제 해결의 단초를 마련했다. 또한, 2020년 청와대 행정관 재잭시 '착한 임대인 운동'을 추진하여 코로나 위기 상황에서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국민들의 코로나 극복의지를 고취시킨 공을 높이 평가받아 정치 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점기 전 광주광역시의회의원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광주광역 자치단체 의원 및 광주남구의회 의장을 역임하면서 각종 시민의 불편을 야기하는 각종 조례안 들을 개정 또는 대표 발의하여 활동했으며 지역사회 현안 사업들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한 공을 높이 평가해 정치 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성진 (재)아시안치매연구재단이사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산업경제 부흥을 위해 국가 미래산업인 인공지능산업의 기반 구축, 공기산업 육성을 통항 국민생활 환경 제고 등 국가 및 지역의 미래 신성장동력 발굴에 기여하였으며, 고령사회의 가장 큰 이슈인 치매극복을 통해 지역 건강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 받아 정치 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양정기 WBC복지 TV호남방송대표이사, 박홍 대회장은 김성진 (재)아시안치매연구재단이사장, 이정환 광주시당청년위원장의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수상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WBC 복지TV 호남방송은 한 해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직분을 성실히 수행한 모범적인 인물을 찾아 심도 있게 분석해 분야별 시상을 해 오고 있다.

김경만 국회의원, 김성진 (재)아시안치매연구재단이사장, 박노원 전청와대행정관, 김점기 전 광주광역시의회의원, 이정환 광주시당청년위원장은 정치 혁신부문 대상의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 김명렬 서창농협조합장, 김일섭 광주Y신협이사장, 정병철 장성진원농협조합장, 강동호 신흥새마을금고이사장, 김민성 대성농협조합장, 신진호 동부새마을금고감사는 지역발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임정호 고창군의회의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군민과 화합하며 소통하는 열린의회 구현과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솔선수범하는 의정활동 수행으로 의회의 전문성 역량강화를 위해 연구하는 의정활동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각종 위원회 활동을 펼친 공을 높이 평가 받아 지방자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송민철 서구금호1동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광주광역시 서구 금호1동장으로 부임후, 남다른 사회복지마인드로 주민들의 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했으며, 특히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민.관협력으로 금호1동만의 차별화된 복지서비스 수준 향상을 이끌었으며, 소외된 이웃ㅇ르 망르주민이 스스로 살피고 도와주는 복지역량을 강화해 상생마을 구현에 이바지한 공을 높이 평가 받아 지방자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정병철 장성진원농협조합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2019년 3월 21일부터 진원농협 임원인 조합장으로 취임해 도시근교농업의 일환으로 구축된 지역특화작목인 복숭아, 감, 딸기, 배 등의 과수를 공선출하회 육성을 통해 관내 농협 뿐만 아니라 관외 농협과의 판로를 개척하여 재배농가들의 소득증대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지역발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양정기 WBC복지 TV호남방송대표이사, 박홍 대회장, 박장남 심사위원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수상자들의 수상을 축하했다.

백현옥 송원대상담심리학과교수, 오근배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시설과장은 교육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임정호 고창군의회의장, 송민철 서구금호1동장은 지방자치부문, 이복식 광주북부소방서공무원은 공공안전부문, 남유정 한라백두평화통일연대프리랜서는 통일교육부문, 안미진 문강유황온천관광호텔대표, 정원화 ㈜에코시즌회장, 노기준 호남테이프대표, 기준우 우리도매물류센터대표, 조병순 말바우방앗간대표, 전만형 자영업, 이재훈 팜스원백신사업부대표는 기업경영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종필 광주지체장애인협회장, 김철옥 법무사법인 지율대표, 이돈의 한우리복지회장, 임정미 참빛방문요양복지센터사회복지사, 노지안 참뫔상당센터장, 조미애 419문화원여성위원장, 김남열 정현이앤지 구매관리부장은 사회복지부문, 전자광 (사)광주장애예술인협회장, 김순정 무등난타원장, 이근모 광주광역시문인협회장은 문화예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박정진 새시대노인회장이 강동호 신흥새마을금고이사장을 대신해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새마을금고 목적과 이념을 전파하고, 새마을금고를 발전시켜 재무구조 개선과 비이자수익을 증대시켰으며, 매년 환원사업을 확대 추진해 사회공헌 사업에 앞장서 자주적 협동조직인 새마을금고를 육성 발전시키는데 공헌해 지역발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민성 대성농협조합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농업, 농촌 협동조합 발전과 농업인 실익증진. 복지사업실현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지역발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명렬 서창농협조합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서창농협 조합장으로써 농업은 우리 국민의 생명 창고라 여기며 건강한 먹거리 공급을 위해 조합원의 영농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상생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높이 평가 받아 지역발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신진호 동부새마을금고감사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금융업에 종사하면서 문화예술에 대한 적극적인 후원과 문화 소외계층(요양원, 양로원, 기타 사회복지시설 등) 후원을 통해 따뜻한 정나누기 공연을 펼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지역발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일섭 광주Y신협이사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2018년도부터 현재 광주와이신협 이사장을 하면서 광주 지역사회 경제인으로서 광주 경제계의 견인차 역할을 하면서 특히 2005년부터 국제 와이즈맨 한국남부지구 총재를 역임, 지역사회에 봉사를 많이 하면서 광주 무등교회 장로로 사회에 모범이 된 경제인으로 높이 평가받아 지역발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명렬 서창농협조합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발전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서창농협 임원들은 축하를 받으며 기념촬영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유공자들이 김명렬 서창농협조합장의 지역발전부문 대상을 수상을 축하했다.

이형석 복지TV호남방송 문화기획본부장은 WBC복지 TV호남방송 발전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 받아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어 이종학 작곡가는 작곡부문, 류경 가수, 윤효종 가수, 황신혜 가수, 구은재 가수, 이린 통기타가수, 이지수 가수, 권유나 가수, 조현미 가수, 배경진 가수, 백은하 가수, 신미경 가수, 정아 가수, 이상희 장구, 희경 민요가수는 가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복지TV호남방송은 전국 케이블, 위성방송, IP-TV에 의무전송채널로 선정된 공익방송사로IPTV 채널번호가 199번으로 단일화 됐다.

 

[[취재현장]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 성대히 개최]

문재홍 아나운서, 박윤아 아나운서는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 1부 사회와 진행을 하고 있다.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 식전공연으로 태평성대 강선영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박홍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 대회장은 개회사를 전하고 있다.
천정배 전법무부장관은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제4회 WBC복지TV호남방송 방송대상 시상식을 축하드린다. 오늘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분들께 축하인사를 전한다. 수상자 한 분 한 분의 삶이 광주의 자랑스러운 역사이다. 각자의 위치에서 지역발전과 따뜻한 공동체 조성에 앞장서 오신 여러분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축사를 전했다.
이창혁 대한복지진흥원회장은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지난해 각계각층을 대표하여 지역발전에 헌신하신 공로를 인정받아 영예로운 상을 수상하신 여러분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 복지TV호남방송은 장애인과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채널로 장애인들의 권익을 대변 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하는 언론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또한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 공로자들을 발굴해 널리 알리고 확산시키면서 우리 지역의 미래 발전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축사를 전했다.
박장남 심사위원장은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 앞서 심사 선정 규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복식 광주북부소방서공무원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광주소방공무원으로 29년 8개월째 근무하면서 화재, 구조, 구급 3,300여건 출동했으며, 충남 태안반도 유조선 기름 유출 사고 제거작업 및 광천동 아파트 붕괴 현장에 참여. 이와 더불어 봉사정신과 신념이 투철해 용봉동주민자치회, 아파트 입주자 대표 및 임원 등 사회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친 공을 높이 평가받아 공공안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오근배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시설과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공동주택 입주에 따라 적정 규모 학교 육성을 위해 학교신설 1교, 이저. 재배치 2교 추진, 초등학교 학급당 학생수 감축, 수완초 11학급과 고실초 6학급을 증설하여 수완지구 과밀해소, 교육회복 종합방안에 따라 초2교, 중12교에 대해 과밀학급 해소를 추진해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했고, (구)경야초 부지에 지자체와 소통과 협의를 통해 생활 SOC복합화 시설건립이 확정됨에 따라 교원 전문성 신장과 지역주민의 복합공간을 마련하는데 기여했다. 또 직선4기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이 취임하여 공약 사업인 365스터디룸 조성, 교무실 현대화, 교직원쉼 공간, 제로에너지스쿨, 음성안내시스템 사업 등을 차질없이 추진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교육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남유정 한라백두평화통일연대프리랜서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지난 6년동안 한라 백두평화통일연대를 통해 탈북민 적응 프로그램을 진행, 탈북민들의 한국생활 정착을 돕고 있으며, 초.중.고 통일교육강사로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통일의식을 심어주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장애인 사회복지사로써 활동이 어려운 장애인들의 손과 발이 되어주고 있는 점이 높이 평가받아 장애인 통일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정원화 ㈜에코시즌회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양자에너지 물질 효용을 극대화하여 자동차 연비 절약 특허 보유 제품을 생산에저지 절약과 지구 기후 환경변화 대응책에 헌신하고 있으며, 천안시에 많은 봉사를 통해 복지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높이 평가 받아 기업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안미진 문강유황온천관광호텔대표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호텔을 경영하며 사회 어두운 소외계층을 위해 매년 연탄과 김장 봉사를 하며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충주시의 대표 호텔로 자리잡고 많은 세미나 행사등을 지원하고 봉사하는 점이 높이 평가되어 기업경영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기준우 우리도매물류센터대표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광주전남지부 상임위원회 창립위원으로 위촉된 후 감사로 역임하며 공단 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300만원 상당을 지원하여 원활한 법무보호사업 추진에 공을 세웠으며, 법무보호대상자에 대한 인식 개선과 사업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여 범죄예방 및 재발방지, 사회안전망 구축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 받아 기업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조병순 말바우방앗간대표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자영업을 운영하면서 문화 예술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으로 문화 소외계층(요양원, 양로원, 기타 사회복지시설 등)에 대한 적극적으로 후원하여 따뜻한 정 나누기 봉사를 펼치고 있어 주위의 칭송을 얻고 있는 점이 높이 평가 받아 기업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전만형 자영업대표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자영업에 종사하면서 취미활동 및 봉사활동을 위한 봉사단체에 소속되어 문화 소외계층에 대한 적극적인 봉사, 따뜻한 정 나누기 공연 봉사를 펼쳐 주위의 칭송을 얻고 있는 점이 높이 평가 받아 기업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재훈 팜스원백신사업부대표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평소 지역사회봉사에 앞장설 뿐 아니라, 특히 2019년 6월 1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광주남부지소 취업선도위원으로 위촉되어 3년 3 개월 동안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법무보호대상자 취업처 알선 및 구인업체 발굴 등을 통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했으며 법무보호청소년들을 위해 760만원의 기금 지원 등 법무보호청소년의 올바른 성장과 재범방지를 위해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받아 기업경영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종필 광주지체장애인협회장을 대신해 김선협 직원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장애인단체의 수장으로 무보수 명예직이라는 불합리함속에서도 소외된 장애인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협회를 잘 이끌어 가고 있으며, 광주지역장애인 단체들의 화합을 위해 조직력을 키워가며 장애인의 복지향상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 받아 사회복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돈의 한우리복지회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한우리복지회 회장 및 금호동 노인회 회장으로서 소임을 다하고, 계층간 세대간 소통을 위한 가교 역할에 앞장서서 실천하고 있으며,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지역사회의 상생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사회복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임정미 참빛방문요양복지센터사회복지사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노인 복지 증진을 위한 참빛 방문 요양복지센터 사업과 시니어일자리, 장애인 일자리 채용에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노인 복지시설에 도우미 지원활동으로 무료 급식 과 무료 이.미용등 노인 복지 활동, 남다른 봉사정신을 가짐과 더불어 사회적 약자, 특히 독거노인을 위한 재능기부 등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모습이 타의 귀감이되어 사회복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노지안 참뫔상당센터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백혈병 소아암환자의 가족을 대상으로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학에서 학생들의 심리 정서 안정과 마음밸런스 유지를 위해 노력한 공이 높이 평가받아 사회복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조미애 419문화원여성위원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사회복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남열 정현이앤지 구매관리부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받아 사회복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전자광 (사)광주장애예술인협회장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광주지역의 장애인 미술, 음악, 문학 등 예술의 확장과 일반 사회와의 공유와 참여를 이끌어내 활성화 시킨 공을 높이 평가 받아 문화예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순정 무등난타원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난타강사이면서 대한민국 민요북 명인으로써 건전 스포츠(난타) 보급 활동에 전념하고 있으며 문화 소외계층(요양원, 양로원, 기타 사회복지시설 등)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로 따뜻한 정 나누기 공연봉사를 펼치고 있어 주위의 칭송을 얻는 점이 높이 평가 받아 문화예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근모 광주광역시문인협회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광주에서 활동하는 시인으로 광주시인협회 회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괄주문인협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그의 문단활동은 문인의 작품 활동을 지원하여 정류장 및 공원등 시민 의 휴식 공간에 시화를 전시하여 정사 함양을 시켰고 시집 나눠주기 행사를 하여 회원 들의 문학 작품집을 시민에게 배포하여 시민과 문인의 소통의 길을 열어 시민의 문학 저변 확대에 큰 역할을 하여 문화예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양정기 WBC복지 TV호남방송대표이사,박장남 심사위원장에게 심사위원장 임명장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
이형석 복지TV호남방송 문화기획본부장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예술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 지난 20년동안 동림동 장애인 종합복지관 등에서 증명사진, 장수사진, 가족사진 촬영 봉사를 하고 있으며, 곰두리 봉사회에서 개최한 합동 장애인 결혼식에서도 촬영봉사를 해 USB로 제작해 드린 공이 높이 평가돼 공로패를 수상했다.
양정기 WBC복지 TV호남방송대표이사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임명장 수여후 기념촬영
양정기 WBC복지 TV호남방송대표이사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임명장 수여후 기념촬영
류경(류경걸)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최우수가수상을 수상했다.
※ 대표곡
1집 마지막로맨스 가수 데뷔
2집 사주팔자,대박날거야
3집 영암연가
※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화순군지회
가수분과위원장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공로상 수상
※ TBN교통방송,KBC, KBS 방송 다수 출연
*지역축제,음악회 다수 출연
류경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공연을 펼쳤다.
윤효종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공연을 펼쳤다.
※ 대표곡
1 너때문이야
2 마음은 청춘
※현) 빛고을문화예술협회 대표
※ TV방송 및 라디오방송 출연
TBN, MBN, MBC, BBS, CMB 각종 방송 다수 출연
※지역축제,음악회 다수 출연
※ 수상
광주시장 봉사표창장, 국회부의장 효행상
황신혜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대표곡
1집 사랑한 죄
2집 두근두근
3집 딱 이만큼만
복지TV호남방송 전속가수
코리아문화스포츠 홍보대사
방송대상
※ 2022년 가요TV 대상 "올해의 가수상"
*각종방송 다수 출연 (총 250회 이상)
※지역축제,음악회 다수 출연
 황신혜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공연을 펼쳤다.
구은재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대표곡
- 인생은 품앗이
※ 복지TV호남방송 전속가수
※각종 방송 오디션(미스타트롯 등) 참여
※ 각종 방송 다수 출연
지역축제, 음악회 다수 출연
※ 수상
2022년 광주창작가요제 우수상
2022년 공정식가요제 장려상
구은재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공연을 펼쳤다.
이린 통기타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통기타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소외계층 제능기부봉사활동(11년간)
※함가인(대효)법인 봉사단장
* 쉐브레. 문화예술단. 총괄단장
※땡기요문화예술단 부단장
돌담문화예술단 단장
※ 6시내고향 방송출연
※ 수상-국회의원 표창 2회, -담양군수 봉사상
이린 통기타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통기타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공연을 펼쳤다.
이지수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대표곡 -보고자파서, 황제처럼
※광주국제문학관 이사
에벤에셀음악연구소 이사
각종 방송 다수 출연
※지역축제,음악회 다수 출연
※ 수상
- 국제문학 시부분 신인상 당선, 시인 등단
이지수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공연을 펼쳤다.
권유나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대표곡 -추억도 책갈피 속에
※사단법인 대한가수협회
비영리 민간단체 NPO 활동
※ 각종 방송 다수 출연
지역축제, 음악회 다수 출연
※주간보호센터 봉사활동 적극 참여
※ 수상-광주동구생활무용협회장 감사패, 대한민국 창작판소리 민요부문 우수상
권유나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공연을 펼쳤다.
조현미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대표곡- 1집 당신의 사랑, 밉지만 사랑해요
-2집 꽃나비야
- 3집 홍등
※사단법인 전국가수연예인협회
각종 방송 다수 출연
※지역축제,음악회 다수 출연
조현미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공연을 펼쳤다.
배경진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대표곡 –고향열차, 보약
※ 각종 방송 다수 출연
※지역축제,음악회 다수 출연
※ 수상 : 대한민국연예예술상 연총이사장상, 2022년 가요TV 특별가수상,열린성인가요콘서트 올해의 가수상
배경진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공연을 펼쳤다.
백은하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대표곡-어등산
※ 복지TV호남방송 연예인단
※ 복지TV호남방송 홍보가수
※성은미용실 원장
각종 방송 다수 출연
※지역축제, 음악회 다수 출연
※ 나눔 봉사활동(이,미용봉사) 적극 참여
※ 수상
- 김기범가요제 입상
백은하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공연을 펼쳤다.
신미경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대표곡 -꼭 한사람
※ 복지TV호남방송 연예인단
※ 복지TV호남방송 홍보가수
※심수봉 모창가수 활동
각종 방송 다수 출연
* 지역 재능기부 봉사활동 적극 참여
※지역축제,음악회 다수 출연
※ 수상-목포가요제 입상, WBC 복지TV호남방송 연예대상
신미경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공연을 펼쳤다.
정아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대표곡 - 5집 대표곡 너때문이야
※ 복지TV호남방송 연예인단
☆해바라기 퓨전예술단 단장
※ 각종 방송 다수 출연
지역축제, 음악회 다수 출연
☆재능기부 봉사활동 적금 참여
※수상 -아리랑연예기획사 가요대상 경향음악제 최고상
정아 가수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공연을 펼쳤다.
이상희 예술인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장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설장구-퓨전장구
※정율성선생 음악회 공연
※ 대한민국 국악대회(진도) 공연
각종 방송 다수 출연
※지역축제,음악회 다수 출연
※나눔 재능기부 봉사활동 적극 참여
이상희 예술인은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장구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공연을 펼쳤다.
양정기 WBC복지 TV호남방송대표이사,천정배 전 국회의원는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이종학 작곡가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작곡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종학 작곡가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작곡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공연을 펼쳤다.
양산박 사회자, 빛나라 사회자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 2부 사회와 진행을 하고 있다.
2부 사회자 양산박 사회자, 빛나라 사회자는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 개최를 축하하며 멋진 공연을 펼쳤다.
WBC복지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축하객들이 축하를 전했다.
희경 민요가수는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에서 민요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공연을 펼쳤다.
※ 대표곡-내사랑 보성, 세월아 세월아, 인생은 육십부터
※ 각종 방송 다수 출연
ᆞ지역축제,음악회 다수 출연
※ 수상
- 1989년 근로자가요제 특별상, 나주프린지페스티발 가요제 대상, 전국 국악대전 장관상
양현 가수는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 개최를 축하하며 축하공연을 펼쳤다.
김윤수 사회자는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 3부 사회와 진행을 하고 있다.
손경화 가수는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 개최를 축하하며 축하공연을 펼쳤다.
김향 가수는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 개최를 축하하며 축하공연을 펼쳤다.
신미숙 가수는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 개최를 축하하며 축하공연을 펼쳤다.
전라도 가수는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 개최를 축하하며 축하공연을 펼쳤다.
이채현 가수는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 개최를 축하하며 축하공연을 펼쳤다.
양정기 WBC복지 TV호남방송대표이사, 박홍 대회장과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수상자들은 시상식을 마치고 축하의 기념촬영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내빈과 축하객들이 큰 박수로 축하를 전했다.
광주일등뉴스는 WBC복지 TV호남방송, 제4회 방송대상 시상식을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