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김산 무안군수, 타 일정 우선하여 지역 어르신 새해 인사
김산 무안군수, 타 일정 우선하여 지역 어르신 새해 인사
  • 기범석 기자
  • 승인 2023.01.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읍 분회 경로당 등 9개소 방문, 새해 인사와 애로사항 청취

김산 군수 “어르신들의 동절기 안전사고 및 건강관리 유의 당부”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전남 무안군 김산 군수는 지난 4일과 5일 2일간 읍면 분회 경로당 9개소를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계묘년 새해 인사를 드렸다.

김산 무안군수(오른쪽에서 세 번째)가 삼향읍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김산 무안군수(오른쪽에서 세 번째)가 삼향읍 분회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이날 읍면 분회 경로당 현장 방문으로 참석하신 마을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애로사항 고충을 수렴하고 경로당 마을별 현안 사업을 파악하는 등 민생현장을 청취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의 편의를 위해 입식 테이블 및 의자 설치, 부식비 지원, 방진 방충망 설치 등을 지원할 계획이며 특히 노인 일자리 사업량 확대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해제면 분회 경로당 김모 어르신은 “새해 초 무척 바쁘심에도 군수가 직접 시간을 내서 지역 어르신들을 찾아와 주고 현안 사업과 생활 속 어려움도 들어주니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김산 군수는 “노인이 마주하게 되는 가장 어려운 문제인 건강, 고독감, 경제적 어려움에 공감하며, 노인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아울러,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의 동절기 안전사고 및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