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급변하는 금융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줄 것!" 당부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급변하는 금융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줄 것!" 당부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3.01.0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생명·농협손해보험 광주지역총국 보험사업추진 결의대회
- 금융환경의 급속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보험 교육 병행 -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고성신)는 “농협생명 · 농협손해보험 광주지역 총국은 지난 6일 공동으로 2023년 사업추진 결의를 다지며 보험상품 추진교육을 실시했다.” 고 9일 밝혔다.

(가운데)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농협생명·농협손해보험 광주지역총국 보험사업추진 결의대회에 참석해 "우리의 소중한 농협 사업성장을 위해 모든 역량을 모아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농협생명 김동옥 총국장, 농협손해보험 홍현실 총국장을 비롯한 광주 관내 지역농협 직원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전 참석자들은 교육에 앞서 ‘금융소비자보호 헌장’ 낭독으로 2023년 소비자보호 실천을 다짐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우리 광주지역농협 모든 직원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주기 바라며, ‘농협’의 정체성을 이해하고, 농업인과 고객에게 도움을 드리는 자세와 힘든 일은 내가 먼저 하겠다는 솔선수범의 자세로 우리의 소중한 농협 사업성장을 위해 모든 역량을 모아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농협생명 김동옥 총국장, 농협손해보험 홍현실 총국장을 비롯한 광주 관내 지역농협 직원들은 2023년 사업추진 결의를 다지고 있다.

교육시간을 통해 농협생명은 Pre-연도대상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한 보험추진의 동기부여를 통해 사업추진의 붐을 조성하기로 했으며, 농협손해보험은 고금리 시대 맞춤형 고이율 상품추진과 고향사랑기부제와 연계한 보험료 할인제도를 통해 사업추진에 힘쓰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