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광주 광산구,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광주 광산구,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역량강화 교육 실시
  • 이강호
  • 승인 2022.12.16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예부모모니터링단원에 기보배 선수 위촉

[광주일등뉴스=이강호기자] 광주 광산구(구청장 박병규)가 15일 수완문화체육센터에서 광산구 소재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양궁 금메달리스트’인 기보배(광주광역시청) 선수에게 위촉장 수여한 후 기념촬영

강화되고 있는 어린이집 회계규칙과 노동법을 이해해 어린이집 재정 운영의 안정화를 도모하고, 직원 모두가 상생하는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이날 교육에는 박병규 광산구청장, 보육교직원 300여명이 참석해 회계교육과 노무교육을 진행했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이번 교육이 어린이집을 더욱 투명하게 운영하고 보육 서비스 수준을 한층 더 높이는 데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며 “ 광산구는 아이를 마음 편히 맡기고 키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병규 광산구청장, 기보배 양궁선수,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은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에 참석해 '상생고 혁신으로 보육을 새롭게 아동을 이롭게', '믿고 맡길 수 있는 광산구 어린이집' ,'건강한 보육환경 우리함께 만들어가요' 피켓을 들고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광산구는 이날 교육에서 명예부모모니터링단 위촉식을 열고, ‘양궁 금메달리스트’인 기보배(광주광역시청) 선수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번 교육은 강화되고 있는 어린이집 회계규칙과 노동법을 이해해 어린이집 재정 운영의 안정화를 도모하고, 직원 모두가 상생하는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교육은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문가를 초빙해 회계교육과 노무교육을 각각 진행했다.

광산구는 이날 교육에서 명예부모모니터링단 위촉식을 열고, ‘양궁 금메달리스트’인 기보배(광주광역시청) 선수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