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16:59 (화)
[사진뉴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ㆍ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감ㆍ임용환 광주경찰청장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 광주광역시 만들자!" 결의다져!
[사진뉴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ㆍ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감ㆍ임용환 광주경찰청장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 광주광역시 만들자!" 결의다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12.1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강기정 광주광역시장ㆍ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감ㆍ임용환 광주경찰청장은 15일 오전 서구 광주교육정보원 대강당에서 열린 '제10회 광주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촉진대회'에 참석해  광주광역시 녹색어머니회원들과 함께 "교통사고가 없는 광주광역시를 만들것"을 결의했다.

(가운데)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왼쪽)이정선 광주시교육감, (오른쪽)임용환 광주지방경찰청장이 15일 오전 서구 광주교육정보원 대강당에서 열린 '제10회 광주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촉진대회'에 참석해 '교통사고 없는 광주'를 다짐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15일 오전 서구 광주교육정보원 대강당에서 열린 '제10회 광주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촉진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15일 오전 서구 광주교육정보원 대강당에서 열린 '제10회 광주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촉진대회'에 참석해 녹색어머니 회원들로부터 교통사고 제로화 실천결의를 받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15일 오전 서구 광주교육정보원 대강당에서 열린 '제10회 광주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촉진대회'에 참석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한 녹색어머니회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이정선 광주시교육감, 임용환 광주지방경찰청장과 광주녹색어머니회 회원들은 15일 오전 서구 광주교육정보원 대강당에서 열린 '제10회 광주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촉진대회'에 참석해 '교통사고 없는 광주'를 다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