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취재현장] 이정자 광주광역시 남부소방서 서장, 2022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 모범소방대상 수상!
[취재현장] 이정자 광주광역시 남부소방서 서장, 2022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 모범소방대상 수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12.0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이정자 광주광역시 남부소방서 서장이 2일 오후 2시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에서 개최한 2022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모범소방대상을 수상했다.

이정자 광주광역시 남부소방서 서장은 2022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모범소방대상을 수상한 후 축하의 기념촬영
이정자 광주광역시 남부소방서 서장의 2022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 모범소방대상 수상을 축하하고 있는 축하객들

이날 시상식에는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축하메시지, 김영록 전남도지사 축하메시지, 안산 양궁국가대표선수와 축하객들이 참석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축하영상을 통해 "올 한해 각계각층을 대표해 지역 발전에 헌신한 이정자 광주광역시 남부소방서 서장의 영예로운 상 수상을 축하드린다. 때로는 한 사람의 아름다운 열정과 업적이 세상을 바꾼다. 또한 인간이 할 수 없게 보여 지는 일을 해내기도 한다. 따라서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밝혀준 사람을 기억하는 것은 매우 의미가 크다. "며 축하를 전했다.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축하영상을 통해 "빛고을 광주에서 이정자 광주광역시 남부소방서 서장의 모범소방대상을 축하드린다. 전라남도는 수천 년을 이어온 위대한 호남정신을 바탕으로 대도약! 전남 행복시대'를 힘차게 열어가겠다"며 축하를 전했다. 
이정자 광주광역시 남부소방서 서장의 2022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 모범소방대상 수상을 축하하고 있는 축하객들

이정자 광주광역시 남부소방서 서장은 남구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주체적으로 현장점검에 참여하며 늘 최일선에서 달리고 있는 그는 소방행정, 화재예방, 구조‧구급 등 실무 경험에 바탕을 둔 기획력과 현장지휘능력을 모두 겸비한 지휘관으로 꼽힌다.

이정자 서장은 “이 상을 받기까지 많은 도움을 준 가족들과 소방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남부소방서는 항상 민원인들에게 친절을 베풀려는 마음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남구민들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