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16:59 (화)
이병노 담양군수, “제2회 산림기술인의 날 행사를 담양군에서 개최하여 영광”
이병노 담양군수, “제2회 산림기술인의 날 행사를 담양군에서 개최하여 영광”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11.3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2회 산림기술인의 날’ 행사 담양에서 성황리에 개최
- ‘숲에서 상상하고 숲에서 실현하다’, 28~29일 담양종합체육관 일원
- 산림기술인 자긍심 고취, 단합 도모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국 산림기술인들의 권익 보호와 산림산업 발전을 위한 ‘제2회 산림기술인의 날’ 행사가 28~29일 담양군(군수 이병노) 담양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제2회 산림기술인의 날 행사'에 참석해 “제2회 산림기술인의 날 행사를 담양군에서 개최하여 영광이다”며 환영사를 전했다.

기념행사에는 남성현 산림청장을 비롯한 이개호 국회의원, 이병노 담양군수, 최용만 담양군의회 의장, 담양군의원, 한국산림기술인회 정병천 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제2회 산림기술인의 날 행사를 담양군에서 개최하여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산림의 경제적, 공익적 기능을 알리고 산림기술인들간 단합을 도모해 산림산업 교류의 장으로서 산림기술인의 날이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른쪽) 이병노 담양군수는 이개호 국회의원, 최용만 담양군의회 의장, 담양군의원, 한국산림기술인회 정병천 회장과 함께 산림기술인의 날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이번 행사는 산림기술인이 나아갈 방향에 대한 비전선포를 통한 자긍심 고취와 산림기술인들의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한국산림기술인회가 주최하고 광주·전남지회 주관, 산림청·전남도·담양군이 후원했다.

'숲에서 상상하고 숲에서 실현한다'를 슬로건으로 2일간 행사가 진행됐으며, 28일 오후 전야제를 시작으로, 본 행사가 열린 29일에는 식전 공연과 산림기술 시연, 산림기술인 권리 헌장 낭독, 산림기술인 비전 선포, 환영사·격려사·축사, 우수 산림기술인 포상이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