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19 16:34 (화)
빛고을노인건강타운-남부대학교,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빛고을노인건강타운-남부대학교,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11.2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복지연구원 소속 빛고을노인건강타운(본부장 주경님)은 22일 오전 11시, 빛고을노인건강타운 회의실에서 남부대학교(총장 서범석)와 지역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주경님 빛고을노인건강타운 본부장, 서범석  남부대학교 총장은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

이날 협약식에는 주경님 빛고을노인건강타운 본부장, 서범석  남부대학교 총장, 이주상 기획처장, 박정숙 보건진료원장, 방희명 사회복지학과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주경님 빛고을노인건강타운 본부장은 “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지역 복지인재 양성과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력사업을 통해 지역복지발전에 기여하겠다 ”고 말했다.

주경님 빛고을노인건강타운 본부장, 서범석  남부대학교 총장, 이주상 기획처장, 박정숙 보건진료원장, 방희명 사회복지학과장 등 관계자들은 지역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

서범석 남부대학교 총장은 “이번 협약이 상호간 발전과 더불어 관학 협력 모델의 시발점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치매예방 및 노인복지증진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협업 ▲교수 및 학생의 현장 참여를 통한 관학 협력모델 구축 ▲견학·봉사·현장실습 등의 인적교류 등 양 기관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