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취재현장] 제32회 광주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 개회식 개최
[취재현장] 제32회 광주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 개회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11.0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가 후원하고 대한미용사회광주시협의회가 주관하는 제32회 광주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 개회식이 오후 3시 빛고을체육관에서 열렸다.

문영훈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은 제32회 광주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 개회식에서 "광주광역시도 뷰티서비스 관련 산업의 육성을 위해 여러분이 가진 오랜 경험과 역량을 하나로 모아가겠다. 또한 미용인 여러분의 꿈이 온전히 실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뒷받침하겠다. 우리 광주가 뷰티문화를 선도하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K-뷰티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가자"고 축사를 전했다.
문영훈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은 제32회 광주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에서 신부메이크업-모델부문 대상을 수상한 강순례 리얼브랜딩 대표(김가웨딩대표)에게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대상을 전수하고 있다.
강순례 리얼브랜딩 대표(김가웨딩대표)는 2022년 광주광역시장배 미용 경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신부메이크업-모델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강순례 리얼브랜딩 대표(김가웨딩대표)는 2022년 광주광역시장배 미용 경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신부메이크업-모델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제32회 광주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에 참석한 내빈과 미용 관계자들

이날 대회에는 강순자 대한미용사회광주시협의회장, 문영훈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 조석호 광주시의회환경복지위원장, 임미란 행정자치위원장, 이선심 대한미용사협회중앙회장, 황경림 광주시청수석주무관, 이예순 운영위원장, 이정례 심사위원장, 김성자 감사위원장, 김현자 집계위원장, 정숙희 피부분과위원장(남부대학교수), 서동균 네일분과위원장, 김은실 메이크업분과위원장, 이재숙 두피분과위원장, 강정임 반영구분과위원장, 강순례 리얼브랜딩 대표(김가웨딩대표) 등이 참석했다.

강순자 대한미용사회광주시협의회장은 '광주광역시에서 근무하면서 뷰티서비스콘텐츠 산업발전에 열과 성의를 다하여 뷰티산업 발전의 초석을 다져주었으며, 헌신적인 노력을 한'  황경림 광주시청수석주무관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
조석호 광주시의회환경복지위원장, 임미란 행정자치위원장은 '광주광역시에서 근무하면서 뷰티서비스콘텐츠 산업발전에 열과 성의를 다하여 뷰티산업 발전의 초석을 다져주었으며, 헌신적인 노력을 한'  황경림 광주시청수석주무관의 감사패 수상을 축하하고 있다.
조석호 광주시의회환경복지위원장은 제32회 광주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에서 "미용과 뷰티산업 발전에는 무려 한 세대를 넘는 연륜을 가진 본 대회처럼 그 동안 신진 미용인을 발굴하며 미용 기술을 발전시켜 온 많은 분들의 숨겨진 노력과 열정이 뒷받침되었을 것이다. 특히, 손재주와 심미안, 미적 감각이 뛰어난 우리 남도의 기예인들과 예향인들의 기이와 공로가 컸고 뛰어났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여러분께서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내고 창조적 댓을 이끌어 가는 빛고을 미용인으로서 무한한 자긍심을 갖고 광주 시민의 아름다움과 미용산업의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시기를 기대한다."며 축사를 전했다.
정숙희 피부분과위원장(남부대학교수), 서동균 네일분과위원장은 제32회 광주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에 참석해 "광주광역시장배 미용대회가 광주는 물론 아시아를 넘어 범세계적으로 K-뷰티를 이끌어갈 미래 미용인재들의 등용문이 되기를 기원하며 참가하신 선수 여러분께서는 대회를 위해 갈고 닦아 오신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어 좋은 성과를 거두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순자 대한미용사회광주시협의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세계속의 K-뷰티로서 뷰티산업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지금, 미래의 뷰티산업을 이끌어 갈 우수한 미용 인재 발굴을 위해 개최되는 광주광역시장배 대회가 우리 미용인들에게 희망의 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오늘 개최되는 광주광역시장배 미용대회가 광주는 물론 아시아를 넘어 범세계적으로 K-뷰티를 이끌어갈 미래 미용인재들의 등용문이 되기를 기원하며 참가하신 선수 여러분께서는 대회를 위해 갈고 닦아 오신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어 좋은 성과를 거두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훈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1989년 첫 발을 내딛은 이번 행사는 우리 지역 우수 미용인 발굴과 미용문화 발전에 크게 기여해왔다. 올해도 6개 부문에서 22개 종목 경기가 펼쳐진다. 참가하신 모든 분들의 최선을 다한 노력과 굵은 땀방울이 좋은 성적으로 이어져 값진 결실을 맺길 기대한다. 아울러 미용인으로서의 긍지와 큰 자부심으로 우리 시민들에게 일상의 기쁨과 아름다움의 깊은 향기를 전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한미용사회광주시협의회 회원들의 환영의 마음을 담아 문영훈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문영훈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 강순례 리얼브랜딩 대표(김가웨딩대표)와 수상자들은 축하의 기념촬영
황경림 광주시청수석주무관, 이예순 운영위원장은 제32회 광주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 개회식에서 "우리 광주가 뷰티문화를 선도하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K-뷰티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기념촬영

이번 대회는 지역 미용인들의 친목과 화합, 신기술 공유를 통한 미용산업 활성화, 예비 미용 전문인의 기술향상 및 인재 육성 등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 입상자들은 전국대회 및 국제기능경기올림픽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또 이날 경기대회에서는 최신트렌드 헤어쇼 공연 및 미용 분야별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이며 미용 산업이 감성소비로 높은 성장 잠재력을 갖고 있으며 여성형 밀착 산업으로 일자리 창출을 하고 있는 점을 홍보했다.

 

[[취재현장] 제32회 광주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 개회식 개최]

제32회 광주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 개회식 축하 공연이 펼쳐졌다.
제32회 광주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 개회식 축하 공연이 펼쳐졌다.
강순자 대한미용사회광주시협의회장, 문영훈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 이선심 대한미용사협회중앙회장과 임원들은 제32회 광주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 개회를 축하하며 기념촬영
강순례 리얼브랜딩 대표(김가웨딩대표)는 제32회 광주광역시장배 미용예술경기대회에서 아트 마스크 부문 수상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