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농협광주지역본부, 농업인고충해결 이동상담실 실시
농협광주지역본부, 농업인고충해결 이동상담실 실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10.3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업인 법률·소비자 분야 교육·상담 운영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고성신)는 26일과 27일 양일간 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관내 농업인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인들의 법률적 불편과 소비자보호를 위한 '농협이동상담실'을 개최했다.

(원 사진-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농협 광주지역본부는 관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법률적 불편과 소비자보호를 위한 '농협이동상담실'을 개최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농업인이 현장에서 전문가와 만나 생활 속 불편함과 고충을 상담을 통해 해결방안을 제시하고자 본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농업인 실익 지원사업을 확대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이동상담실은 농업인의 영농 및 일상생활에서 겪는 법률·소비자·정보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농촌 현장을 찾아가 교육하고 상담을 통해 해결방안을 제시해 주는 농협의 대표적인 농업인 실익지원 사업이다.

이날 농협이동상담실에서는 법률과 소비자 분야의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교육을 실시하였다. 대한법률구조공단과 한국소비자원에서 초빙한 전문위원들은 생활법률 강의와 소비자 피해사례 및 예방법에 대한 주제로, 유익하고 흥미로운 강의와 농업인들의 실질적인 고충에 대한 개인별 맞춤상담을 진행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