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취재현장] 김다현 국악트롯요정,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에서 광주시민에게 감동의 무대 선사!
[취재현장] 김다현 국악트롯요정,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에서 광주시민에게 감동의 무대 선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10.24 14:00
  • 댓글 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추억의 광주충장 월드페스티벌, KBS광주 방송 열린마당에 출연하는 등 맹활약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가 20일 오후6시 김치타운 광장에서 열린 ‘김치디너쇼’에 참여해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로 광주광역시민의 마음에 큰 감동을 선물했다.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는 광주김치타운 광장에서 열린 ‘김치디너쇼’에서 '무등산'을 뜨겁게 열창하여 145만 광주광역시민의 심금을 울렸다.
(오른쪽부터) 김병내 남구청장은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의 '무등산'노래에 흠뻑 빠져 감상하며 "광주광역시를 대표하는 명산 '무등산'이 국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찾고 싶은 산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철의 광주시의회부의장, 임미란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 홍기월 광주시의원, 김용임 광주시의원, 이병노 광주시의원은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 개막 “김치디너쇼”에 참석해 "김다현 트롯가수의 무등산이 전 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는 곡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이날 공연에는 김다현 트롯가수, 김봉곤 청학동훈장, 김도현 가수, 다카하시 신이치센다이시 부시장과 공연단, 법률사무소 인의 김경은 대표변호사, 정경세 변호사, 배문환 변호사, 최종명 변호사, 양은석 기획사실장, 김병내 남구청장, 심철의 광주시의회부의장, 임미란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 홍기월 광주시의원, 김용임 광주시의원, 이병노 광주시의원,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 천익출 한국우리밀조합장, 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 나왕수 하남농협조합장, 정상윤 본량농협조합장, 오종선 삼도농협조합장, 김호상 광주축협조합장, 문병우 서광주농협조합장, 한진섭 광주농협조합장, 정일기 광주원예농협조합장, 이동운 동곡농협조합장, 정성도 회장, 유후식 과장, 김종진 김다현트롯가수호남지방팬클럽전라지역장과 전국회원들과 광주광역시민과 관광객들이 참석했다.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는 광주김치타운 광장에서 열린 ‘김치디너쇼’에서 '댄스트롯 ‘하트뿅’을 열창해 광주광역시민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전봉식 대촌농협조합장, 정상윤 본량농협조합장은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 개막 “김치디너쇼”에 참석해 "김다현 트롯가수의 하트뽕이 전 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는 곡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 나왕수 하남농협조합장은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 개막 “김치디너쇼”에 참석해 "김다현 트롯가수의 하트뽕이 전 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는 곡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김다현 트롯가수는 이날 ‘무등산’, 댄스트롯 ‘하트뿅’, ‘섬마을선생님‘, ’영암아리랑‘를 열창하며 미스트롯2에서 보여줬던 명품 공연을 선사했다.

한편, 데뷔 이후 ‘국악트롯요정’으로 불리며 국민적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김다현 가수는 데뷔 이후 가장 바쁜 가을 시즌을 보내고 있다.

지난달 초 TV조선과 전속 계약이 종료된 후 가을 시즌 활동을 시작한 김다현은 추억의 광주충장 월드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와 축제 무대의 러브콜이 이어져 10월, 11월에는 스케줄을 잡기 어려울 정도로 강행군을 펼치고 있다. 또, 21일에는 KBS광주 방송 열린마당에 출연해 멋진 매력을 선보였다.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는 광주김치타운 광장에서 열린 ‘김치디너쇼’에서 '섬마을선생님’을 열창해 광주광역시민들의 심금을 울렸다.
법률사무소 인의 정경세 변호사, 배문환 변호사, 최종명 변호사, 양은석 기획사실장은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 개막 “김치디너쇼”에 참석해 "대한민국국민의 마음에 큰 위로와 힘이 되는 노래를 하는 김다현 트롯가수를 응원한다"며 축하를 전했다.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 축하공연을 관람하며 힐링의 시간을 갖고 있는 광주광역시민과 관광객들

 

 

[[취재현장] 김다현 국악트롯요정,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에서 감동의 무대 선사!]

윤지현 방송인은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 개막 “김치디너쇼”의 원활한 진행과 사회를 하고 있다.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는 광주김치타운 광장에서 열린 ‘김치디너쇼’에서 '영암아리랑’을 열창해 광주광역시민들의 심금을 울렸다.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 나왕수 하남농협조합장, 오종선 삼도농협조합장은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 개막 “김치디너쇼”에 참석해 "김다현 트롯가수의 하트뽕이 전 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는 곡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 나왕수 하남농협조합장, 오종선 삼도농협조합장은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 개막 “김치디너쇼”에 참석해 "김다현 트롯가수의 '무등산'이 전 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는 곡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정성도 회장, 정일기 광주원예농협조합장, 김호상 광주축협조합장은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 개막 “김치디너쇼”에 참석해 "김다현 트롯가수의 하트뽕이 전 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는 곡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 김봉곤 청학동훈장, 법률사무소 인의 김경은 대표변호사는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에서 멋진 공연을 마친 후 "대한민국 국민들의 마음에 위로와 힘이 되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나가자"며 기념촬영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 법률사무소 인의 정경세 변호사, 배문환 변호사, 최종명 변호사, 양은석 기획사실장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마음에 위로와 힘이 되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나가자"며 기념촬영
법률사무소 인의 김경은 대표변호사, 정경세 변호사, 배문환 변호사, 최종명 변호사, 양은석 기획사실장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마음에 위로와 힘이 되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나가자"며 기념촬영
김종진 김다현트롯가수호남지방팬클럽전라지역장과 전국회원들은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에서 감동의 무대 선사하고 있는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를 응원하고 있다.
김종진 김다현트롯가수호남지방팬클럽전라지역장과 전국회원들은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에서 감동의 무대 선사하고 있는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를 응원하고 있다.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에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를 응원하고 있는 광주광역시민과 관광객들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은 제29회 광주세계김치축제 개막 “김치디너쇼”에 참석해 "대한민국 국민의 마음에 큰 위로와 힘이 되는 김다현 트롯가수를 응원한다"며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 김봉곤 청학동훈장와 함께 기념촬영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 김종진 김다현트롯가수호남지방팬클럽전라지역장과 전국회원들은 "대한민국 국민의 마음에 위로와 힘이 되는 가수가 되길 바란다"며 기념촬영
김다현 국악트롯요정은 지난 13일 추억의 광주충장 월드페스티벌에서 ‘‘하트뽕’과 '무등산'을 뜨겁게 열창하여 145만 광주광역시민과 하나되는 시간을 가졌다.
제19회 추억의 광주충장 월드페스티벌’ 개막식에 참석한 내외빈과 광주광역시민들이 김다현 국악트롯요정의 열창에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 유후식 과장은 제19회 추억의 광주충장 월드페스티벌’ 개막식에서 "대한민국 국민의 마음에 위로와 힘이 되는 가수가 되길 바란다"며 기념촬영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는 KBS광주 방송 열린마당에 출연해 '무등산'을 열창하게 된 비하인드를 소개했다.
(왼쪽부터) 김봉곤 청학동훈장,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 언니 김도현 가수는 KBS광주 방송 열린마당에 출연해 '무등산'을 열창하게 된 비하인드를 소개하고 있다.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트롯가수, 김봉곤 청학동훈장, 김도현 가수는 지난 21일 KBS광주 방송 열린마당에 출연해 '무등산'을 열창한 후 인터뷰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강명희 2022-10-29 10:21:07
대세중에 대세 최고의 가수 김다현 가수님 응원합니다 행복 꽃길만 걸으세요 하트뿅

이이돌돌 2022-10-29 04:39:08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가수님 늘 꽃길만 걸으시고 사랑합니다현! 광주세계김치축제 응원합니다.

이이돌돌 2022-10-28 20:43:18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가수님의 노래를 감상하며 힐링받고 행복하며 즐겁습니다

김용만 2022-10-25 23:09:34
국악트롯요정 김다현가수님 멎진 공연 즐거웠습니다

이이돌돌 2022-10-25 07:12:14
광주세계김치축제 응원하고 김다현 가수님의 감동적인 무대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