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박병규 광산구청장 "사람들이 찾고 싶어 하는 골목 가게가 늘어나도록 함께 지혜를 모아나가자"
박병규 광산구청장 "사람들이 찾고 싶어 하는 골목 가게가 늘어나도록 함께 지혜를 모아나가자"
  • 이강호
  • 승인 2022.10.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광산구, ‘골목상권 미식 브랜딩 아카데미’ 개강
-25명의 현직 요식업자 참여

[광주일등뉴스=이강호기자] 광주 광산구(구청장 박병규)가 12일 광산생활문화센터에서 ‘골목상권 미식 브랜딩 아카데미’를 개강했다.

골목상권 미식 브랜딩 아카데미 개강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골목상권 미식 브랜딩 아카데미’ 개강식에 참석해 “골목상권 곳곳에 사람들이 찾고 싶어 하는 가게가 늘어나고, 결과적으로 상권 전체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꾸준히 상인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 7주간 진행되는 교육에는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총 25명의 현직 요식업자들이 참여한다.

앞으로 ▲비대면시대 경영마인드 ▲브랜딩 기획 ▲외식산업 변화와 생존전략 ▲메뉴 기획·분석 ▲선진지 견학 등 외식업 특화 교육을 듣게 된다.

남도 음식의 발전 전문 컨설턴트인 이은상 강사가 분야별 전문가들과 함께 실전 맞춤형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목상권 미식 브랜딩 아카데미 개강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이번 아카데미는 광산 대표식당 육성의 첫 신호탄과 같다”며 “골목상권 곳곳에 사람들이 찾고 싶어 하는 가게가 늘어나고, 결과적으로 상권 전체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꾸준히 상인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