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4:06 (목)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하남농협에서 '농업인·조합원 우대적금'신상품 출시 가입 행사 가져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하남농협에서 '농업인·조합원 우대적금'신상품 출시 가입 행사 가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8.3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고성신)은 31일 하남농협(조합장 나왕수)에서 농업인과 조합원 등을 대상으로 농업인 특별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농업인ㆍ조합원 우대적금' 출시 가입 행사를 실시했다.

(뒷줄 오른쪽부터)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나왕수 하남농협조합장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 31일 하남농협에서 농업인과 조합원 등을 대상으로 농업인 특별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농업인ㆍ조합원 우대적금'에 가입한 후 기념촬영

가입행사에는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나왕수 하남농협조합장과 직원들이 함께 했다.

나왕수 하남농협조합장은 "금번 출시한 '농업인ㆍ조합원 우대적금' 은 농업인, 조합원 지원을 통한 농협의 사회적 역할 이행과 청년농업인에게 추가 금융혜택을 제공하여 미래 농업인력 성장을 위해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농업인ㆍ조합원 우대적금'을 통한 농가소득 증대로 함께하는 농협구현과 미래농업의 주역이 될 청년농업인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 31일 하남농협에서 농업인과 조합원 등을 대상으로 농업인 특별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농업인ㆍ조합원 우대적금'에 가입한 후 나왕수 하남농협조합장과 직원들과 함께 축하의 기념촬영

최고 연 4.0%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한 고금리 적립식 상품으로 ▲1인 1계좌, ▲가입기간 1년, ▲매월 10~30만원 이내에서 불입이 가능하다.

또한, 가입일로부터 6개월 경과한 예금으로, 가입자 본인의 농업자금 활용을 사유로 중도해지 요청시 특별중도해지 되는 농업자금 특별중도해지 서비스도 부가서비스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