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19 16:34 (화)
글로벌 지식재산권(IP) 거래 플랫폼 아이피샵, 2022 송도맥주축제서 NFT 티켓 발행
글로벌 지식재산권(IP) 거래 플랫폼 아이피샵, 2022 송도맥주축제서 NFT 티켓 발행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8.1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글로벌 지식재산권(IP) 거래 플랫폼 아이피샵(IPXHOP)이 8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2 송도 맥주축제'에 참여, NFT 티켓을 발행한다고 밝혔다.

이효성 아이피샵 대표는 "송도맥주축제 NET 티켓은 아이피샵이 발행하는 첫 NFT 티켓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이후 여러 행사와 축제에서 NFT 티켓 비즈니스의 초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2022 송도맥주축제 사전예매 티켓은 아이피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판매되고 있다.

송도맥주축제의 입장은 무료지만, 이번 판매되는 티켓으로 매일 18시부터 시작하는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유료 사전예약 좌석을 구매할 수 있다.

아이피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으로 티켓을 구매할 경우 ‘무대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좌석’과 ‘맥주 무제한 제공’, ‘빠른 입장’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티켓은 한 테이블당 한 장으로 최대 6인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아이피샵에서 판매 중인 송도맥주축제 NFT 티켓의 일별 발행량은 총 234장으로 행사가 진행되는 9일간 판매가 계 속될 예정이다.

아이피샵이 이번 축제에서 발행하는 NET 티켓은 전자지갑을 통해 영구적으로 소장이 가능한 실물 NFT로 사용성 이 낮은 기존 NFT와 차별화를 뒀다.

해당 NET 티켓은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 및 에어드롭뿐만 아니라 축제 종료 후에도 자유로운 2차 거래가 가능해 추후 개최될 행사, 아이피샵 자사몰 상품할인 등 여러 영역에서 활용 될 수 있다.

아이피샵은 NFT 티케팅 이외에도 이번 송도맥주축제 행사 기간 동안 공연 및 부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