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19 11:22 (화)
광주은행, 신세계지점 확장 이전..." 지역민과 동행하는 100년 은행으로 거듭날 터!"
광주은행, 신세계지점 확장 이전..." 지역민과 동행하는 100년 은행으로 거듭날 터!"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8.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주 유스퀘어 내 기존 장소보다 더 넓은 곳으로 확장 이전하고, VIP고객 상담 위한 PB룸 신설 등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 개선함으로써 질 높은 금융서비스 제공 -
- 지역민 및 고객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 제공과 영업력 확대 추진하기 위해 고객 접근성 불편한 영업점 점진적으로 이전해나가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최근 신세계지점을 광주 유스퀘어 내 1층 영풍문고 본관 옆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가운데)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신세계지점 확장 이전식에 참석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 및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신세계지점은 광주 유스퀘어를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CGV, 이마트 등 대형 쇼핑몰 및 소비 시설이 집중된 곳에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가 활발함에 따라 방문 고객이 많은 곳이다.

이에 기존 신세계지점 위치와 가까우면서도 훨씬 더 넓은 공간으로 이전함으로써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 및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며, PB(Private Banking)룸을 신설해 VIP고객 상담에도 힘을 기울일 계획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직원들은 신세계지점 확장 이전식에 참석해 기념촬영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앞으로도 지역민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질높은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중심과 지역밀착경영을 실천함으로써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지역민에게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영업력 확대 및 고도화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위치상 고객 접근성이 다소 불편한 영업점을 점진적으로 이전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현재 광주은행의 영업점 수는 140개점이며, 광주·전남 지역에 118개, 수도권에 22개 지점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