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10-07 18:32 (금)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의 끈질긴 노력끝에 상호금융 금융자산 1조원 달성!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의 끈질긴 노력끝에 상호금융 금융자산 1조원 달성!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8.1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송정농협, 상호금융 금융자산 1조원 달성탑 수상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고성신) 송정농협(조합장 김형덕)이 상호금융 금융자산 1조원 달성탑을 수상하고 10일 전달식을 가졌다.

(왼쪽에서 두번째부터)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 이동현 송정농협상임이사는 금융자산 1조원 달성탑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

이날 전달식에는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 이동현 송정농협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송정농협을 방문해 달성탑을 전달하며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와 어려운 금융환경 속에서도 조합원과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임직원 모두 혼연일체가 되어 이루어 낸 아주 값진 성과이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은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에서 1조원 달성탑 수상은 조합원과 지역민의 성원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값진 성과이다.”라며, “앞으로 송정농협은 지역과 함께 성장하며 신뢰받는 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 이동현 송정농협상임이사는 금융자산 1조원 달성탑 전달식을 갖고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금융자산 달성탑’은 농축협이 보유한 여·수신 합산 금융 총자산이 일정 기준금액 이상이 되었을 때 수여하며, 건전경영과 신용사업 확대를 독려하기 위해 매분기말 금융자산을 토대로 농협중앙회에서 시상한다.

송정농협은 2020년 상호금융 자산 9천억원 달성 이후, 1년 6개월만에 1조원을 달성했으며, 지난 4월에는 2021년 종합경영평가에서 우수농협에 선정되는 등 상호금융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며 조합사업의 내실화를 다져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