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10-07 18:32 (금)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민선8기 첫 인사...3급 임용장 수여식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민선8기 첫 인사...3급 임용장 수여식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7.29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강기정)는 29일 오후 1시 30분 시청 비즈니스룸에서 3급 승진자·전보자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문영훈 광주시행정부시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김광진 문광주시문화경제부시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임용장 수여식에서 "그동안 각 부서에서 고생하신 공직자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국·과장급 전보는 민선 8기 핵심 과제들을 풀어내고 성과를 이끌어야 하는 만큼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인물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문영훈 광주시행정부시장, 김광진 문광주시문화경제부시장, 박남주 시민안전실장, 김준영 신활력추진본부장, 류미수 복지건강국장, 김순옥 여성가족교육국장, 송용수 기후환경국장, 김종호 도시공간국장, 오영걸 군공항교통국장, 김요성 문화체육실장 직무대리, 염방열 인공지능산업국장 등이 참석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민선8기 첫 정기인사는 시정 발전을 위해 쌓아온 과거 노력에 대한 정당한 평가를 바탕으로 ‘조직의 안정’과 ‘활력있는 광주’를 만들기 위해 ‘전문성’에 기반한 적재적소 인사로 진행했다.”며 “이번 정기인사에서 승진한 국장 3명은 각각 복지건강국장, 문화체육실장, 기후환경국장으로 배치해 기존 근무 분야에서 과장에서 국장으로 승진시켜 정책의 지속성과 전문성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박남주 시민안전실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김준영 신활력추진본부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류미수 복지건강국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오영걸 군공항교통국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김요성 문화체육실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염방열 인공지능산업국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이달주 광주시이달주 공무원교육원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이정삼 상수도사업본부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김재식 도시철도건설본부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송용수 기후환경국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김순옥 여성가족교육국장에게 임용장을 수여했다.
문영훈 광주시행정부시장, 김광진 문광주시문화경제부시장, 차승세 정무특별보좌관은 민선8기 첫 인사...3급 임용장 수여식에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곽현미 서구청부구청장은 그동안 함께했던 동료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광주광역시, 민선8기 첫 인사...3급 임용장 수여식이 열렸다.

 

 

 

[관련기사보러가기]

광주광역시, 민선 8기 조직개편 이어 새로운 광주시대를 여는 하반기 인사 단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