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10-07 18:32 (금)
2022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배 여성탁구대회 성황리 개최
2022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배 여성탁구대회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7.2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동 체육회장, 생활체육 여성탁구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터
-생활체육 탁구 동호인들 코로나 딛고 뜨거운 열정 선보여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탁구 동호인들의 화합잔치인 ‘2022 광주광역시장기 여성탁구대회’가 23일 오후 3시 화순 하니움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은 대회 축사를 통해 “시장기 여성탁구대회는 우리 지역 탁구 발전을 이끄는 소중한 대회”라며 “앞으로도 생활체육 탁구 활성화를 위한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은  ‘2022 광주광역시장기 여성탁구대회’에 참석한 선수들의 공정한 심판을 보고 있다.

이날 대회에는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 김나윤 광주광역시의회산업건설위원장, 박주정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장 축하메시지, 박석인 광주시탁구협회장, 최갑렬 광주시체육회부회장(삼일건설회장), 전갑수 광주광역시배구협회장, 이재화 이사와 여성탁구 동호인들이 참석했다.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19 상황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였음에도 지역 탁구 활성화와 여성 탁구 발전에 힘써주고 계시는 박석인 광주광역시 탁구협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항상 탁구 동호인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탁구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변합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저희 체육회에서도 여러분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최갑렬 광주시체육회부회장(삼일건설회장)은 2022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배 여성탁구대회에 참석해 "어느 해 보다도 무더운 장마와 지속되는 폭염속에서도 여성탁구동호인들의 축제인 '2022년 광주광역시장기 여성탁구대회'가 열리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참가 선수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축사를 전했다.
박주정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함께 땀 흘리며 운동하는 것에 많은 제약이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손에서 탁구 라켓을 놓지 않았고 함께 웃으며 함께 뛰어왔다. 여전히 불편함과 어려움이 많지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함께 땀 흘리며 운동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 것은 단순히 스포츠 정신을 넘어서 삶의 자세를 보여주는 것이라 생각하기에, 여러분이 정말 멋있고 이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여러분의 이런 노력과 움직임이 학교 현장의우리 아이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고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박석인 광주시탁구협회장은 2022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배 여성탁구대회 개막식에서 "오미크론 제2차 유행 소식에 걱정이 앞선다. 마스크마저 벗어버리고 싶은 찜통더위 앞에서 다시 코로나 공포가 몰려올 것 같아 눈앞이 캄캄해진다. 그런가운데 2022광주광역시장기 여성탁구대회가 화순 하니움 체육관에서 열리게 되었다. 뜨거운 탁구열기로 코로나의 종식이 하루 빨리 다가오기를 바라면서 시합에 참가해 주신 생활체육탁구 선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대회사를 전했다.

광주광역시탁구협회에서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는 명실상부한 지역 대표 탁구대회로 단체전 2개 부문, 개인단식 5개 부문, 개인복식 2개 부문으로 실력에 따라 등급을 구분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쳐 보였다.

특히 이 대회는 코로나19로 3년 만에 재개되어 위축된 생활체육에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생활체육 탁구 동호인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2022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배 여성탁구대회가 열렸다.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 박석인 광주시탁구협회장, 최갑렬 광주시체육회부회장(삼일건설회장), 이재화 이사는 2022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배 여성탁구대회에 참석한 선수들을 응원하고 있다.

 

[2022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배 여성탁구대회 성황리 개최]

박석인 광주시탁구협회장은 2022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배 여성탁구대회에 참석해 대회사를 하고 있다.
김나윤 광주광역시의회산업건설위원장은 2022 광주광역시장기 여성탁구대회’에 참석해 "이번 대회들은 호남권 생활체육 여성 탁구동호인 상호간 친선 교류와 광주지역 유소년탁구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로 스포츠를 통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탁구인들의 경기력 향상과 건전한 여가문화조성에 앞장설 것이며, 탁구동호인의 저변확대 및 친목 도모를 위한 영향력 있는 대회가 될 것이다"며 축사를 전했다.
전갑수 광주광역시배구협회장은 2022 광주광역시장기 여성탁구대회’에 참석해 "뜻깊은 대회를 준비하느라 애쓰신 광주광역시탁구협회 박석인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박수를 보낸다. 광주광역시와 시 체육회 등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가 탁구인들의 축제가 되어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며 축사를 전했다.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은 행운권 추첨에서 당첨된 회원에게 액자 선물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전갑수 광주광역시배구협회장, 김나윤 광주광역시의회산업건설위원장은 2022 광주광역시장기 여성탁구대회’ 행운권 추첨에 당첨된 회원에게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은 행운권 추첨에서 당첨된 회원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은 2022 광주광역시장기 여성탁구대회’ 1세트 경기를 마친 선수들을 격려하며 기념촬영
이상동 광주광역시체육회장, 박석인 광주시탁구협회장, 최갑렬 광주시체육회부회장(삼일건설회장), 전갑수 광주광역시배구협회장, 이재화 이사 등은 2022 광주광역시장기 여성탁구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기념촬영
2022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배 여성탁구대회가 열렸다.
2022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배 여성탁구대회 경기를 관람하며 선수들을 응원하고 있는 탁구 동호회 회원들
2022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배 여성탁구대회 경기를 관람하며 선수들을 응원하고 있는 탁구 동호회 회원들
2022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배 여성탁구대회 경기를 관람하며 선수들을 응원하고 있는 탁구 동호회 회원들
2022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배 여성탁구대회가 성황리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