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6:48 (수)
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지부 김희남 여성협의회장 취임
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지부 김희남 여성협의회장 취임
  • 기범석 기자
  • 승인 2022.07.20 16: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대 전은자 회장 이임식과 함께 4대 김희남 회장 취임식 열려

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지부 배영모 회장 임명장 수여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지부 제4대 여성협의회장에 김희남 회장이 취임했다.

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지부 김희남 여성협의회장(왼쪽)이 배영모 회장으로부터 임명장을 수여한 후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지부 김희남 여성협의회장(왼쪽)이 배영모 회장으로부터 임명장을 수여한 후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강원호 전 광주 남구의회 의장)

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지부(회장 배영모)는 7월 18일 2시 광주광역시지부 대회의실(광주공원 내 무진회관)에서 3대 전은자 회장 이임식과 함께 4대 김희남 회장 취임식을 했다.

이날 새로 취임한 김희남 여성협의회장은 자유민주주의 항구적 옹호 발전과 평화통일을 추구하기 위한 민주시민교육, 지역사회 봉사

활동 추진 등 국민운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각 구 지회 여성회원들과 함께 어머니 포순이봉사단 활동 등 여성협의회의 활발한 봉사활동을 약속했다.

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지부 배영모 회장(오른쪽)이 제4대 김희남 여성협의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뒤 악수로 축하하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지부 배영모 회장(오른쪽)이 제4대 김희남 여성협의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뒤 악수로 축하하고 있다.  (사진 제공 : 강원호 전 광주 남구의회 의장)

한국자유총연맹 광주시지부 배영모 회장은 축사에서 이임하는 전은자 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김희남 회장의 취임을 축하한 뒤 “여성협의회의 봉사활동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더 많은 노력과 봉사활동으로 자유총연맹 광주시지부가 자유민주주의 수호 발전과 평화통일 기반 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지부 여성협의회 제3대 전은자 회장과 제4대 김희남 회장의 이취임식이 끝난 후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제공 : 강원호 전 광주 남구의회 의장)
한국자유총연맹 광주광역시지부 여성협의회 제3대 전은자 회장과 제4대 김희남 회장의 이취임식이 끝난 후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제공 : 강원호 전 광주 남구의회 의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류달용 2022-07-21 18:11:27
여러분야에서 봉사를열심하시는 김희남장님의 더큰사회활동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