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34 (금)
한국언론미디어그룹, 오는 7월 18일 '2022 광주전남 시도민 대화합 콘서트' 개최
한국언론미디어그룹, 오는 7월 18일 '2022 광주전남 시도민 대화합 콘서트'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7.1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한국언론미디어그룹(회장 한성영)은 오는 7월 18일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광주전남 우리는 하나, 민선 8기와 함께 출발하다"로 슬로건을 내걸고 '2022 광주전남 시도민 대화합 콘서트'를 개최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 1부 행사에는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 김대중 전남교육감, 광주전남지역 국회의원 및 광주전남 시군구의원 등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가진 후 2부 행사에는 초대가수 홍진영, 밸리댄스팀, 파워댄스팀 등이 참석해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한국언론미디어그룹 한성영 회장은 "지방선거 과정에서 드러난 정치, 사회적 갈등과 반목을 대화합 선언으로 해소하고 새롭게 출발하는 민선 8기와 시도민과의 결속의 장으로 승화시키기 위해 이번 '2022 광주전남 시도민 대화합 콘서트'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대화합 콘서트는 지자체, 기관, 기업 후원과 재능기부가 연계된 공연 행사로 지자체, 기관, 기업, 시도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통해 행사 기획 성과를 기대할 수 있는 만큼 지자체, 기관, 단체와 지역 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성영 회장이 이 같은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배경에는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광주전남도 교육청, 등 지역 시장, 도지사, 교육감의 전폭적인 지지가 있다.

이들은 지난 6월 행사추진위원단이 방문했을 때 한 목소리로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광주전남 지역구 의원을 비롯해 배인수 행사추진위원장, 박홍률 목포시장 등 많은 정치인들도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앞장서서 지원하고 있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광주은행, 지오그룹, 퓨전레스토랑 원두막 등 지역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있고, 광주전남 언론사 연합회 및 광주시민.사회단체총연합, 호남4.19혁명단체총연합, 광주3.15의거기념사업회, (사)광주발전포럼, 광주시민회, 광주비전2030이 예산 확보와 후원(협찬) 참여 독려와 홍보 등의 작업에 일찌감치 나섰다.

이에 한성영 회장은 “소중한 후원(협찬)은 이번 행사에 전액 사용될 것이며 이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원동력과 희망이 될 것”이라며 자발적 후원과 재능기부에 동참해주신 지자체장, 기관장, 기업대표, 재능기부자에는 행사 종료 후 광주전남 시도민의 이름으로 후원감사패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언론미디어그룹은 7월 14일까지 후원(협찬)과 재능기부 등록 신청을 받는다.

콘서트 후원(협찬) 등록은 행사추진위원회로 전화 신청이 가능하고, 지자체, 기관, 기업 후원(협찬) 콘서트 참여 등록 및 일대일 후원(재능기부) 콘서트 참여 신청도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