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민선 8기 제44대 이병노 담양군수 취임식 성황리 개최... “군민과 함께 새롭고 행복한 담양 만들겠다!”
민선 8기 제44대 이병노 담양군수 취임식 성황리 개최... “군민과 함께 새롭고 행복한 담양 만들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7.0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민선 8기 제44대 이병노 담양군수가 1일 담양종합체육관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민선 8기 제44대 이병노 담양군수 취임식에서 취임 선서를 하고 있다.

이날 취임식은 식전공연과 취임선서, 취임사, 축하메시지 및 축사, 군민의노래 제창, 드림스타트 꿈키움오케스트라의 공연으로 채워졌다.

이병노 군수는 취임사에서 “군민 여러분과 한 마음이 되어 새롭고 행복한 담양을 만들기 위해 다짐하고 출발하는 날”이라며 “군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눈부신 담양발전을 위해 공직생활 40년의 경험과 지혜를 쏟아붓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민선 8기 제44대 이병노 담양군수 취임식이 성황리 개최됐다.

이 군수는 이날 핵심 공약으로 ▲‘부자농촌’ 건설 ▲맞춤형 복지시스템 구축과 효도행정을 통한 ‘향촌복지’ 실현 ▲첨단산업 유치로 양질의 일자리 육성 ▲격차 없는 개발로 동반성장하는 경제도시 ▲‘남도문화 관광도시 담양’ 실현 ▲군민 자치역량 강화와 행정참여권 보장을 강조했다.

이 군수는 “군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군민을 섬기는 군수, 누구에게나 공정하고 혁신에 앞장서는 군수가 되겠다”며 “새롭고 행복한 담양을 위해 군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응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민선 8기 제44대 이병노 담양군수 취임식이 성황리 개최됐다.

한편, 이병노 담양군수는 취임 이후 첫 행보로 관내 주요기관 등을 방문해 군과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위해 대화를 나눈 이후, 실과소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며 일정을 마무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