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8-15 20:18 (월)
이광용 광주광역시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 운영팀장 정년 퇴임식 개최...“새로운 꿈을 향한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이광용 광주광역시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 운영팀장 정년 퇴임식 개최...“새로운 꿈을 향한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6.2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이광용 광주광역시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 운영팀장은 28일 오전 11시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 관리동 2층 소회의실에서 2022년 상반기 정년퇴임식을 갖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남택송 서부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장은 이광용 서부농산물도매시장운영팀장에게 훈장증을 전수한 후 기념촬영

이날 퇴임식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을 대신해 남택송 서부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장, 이광용 서부농산물도매시장운영팀장, 최구팔 관리담당관과 직원들이 참석했다.

남택송 서부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장은 퇴임식에서 “인생의 한 부분을 마무리하며, 새로운 길에 나서시는 퇴직 공무원들께 존경과 축하의 인사를 전한다. 공직자가 과오없이 국가에 헌신하고 국민에게 봉사하면서 이처럼 명예롭게 퇴임할 수 있다는 자체가 큰 축복이다”며 “이광용 광주광역시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 운영팀장님과 함께 광주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해 일할 수 있어 큰 기쁨이었고 영광이었다. 아울러 평생을 봉사와 절제, 헌신의 자세로 함께 해 온 가족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남택송 서부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장과 직원들은 이광용 서부농산물도매시장운영팀장의 정년 퇴임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이광용 광주광역시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 운영팀장은 “항상 소신을 갖고 책임을 다하는 공직자가 되기 위해 노력해온 만큼 후회는 없지만 아쉬움은 적지 않다"면서 "퇴직 후에는 지역사회에 열심히 봉사하며 제2의 인생을 보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