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6:48 (수)
광주은행,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 오픈... 모바일로 보험상품 가입
광주은행,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 오픈... 모바일로 보험상품 가입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6.23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바일 방카슈랑스 시스템 구축으로 시간과 장소 상관없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APP)으로 비교 가입 가능 -
- 로그인 없이도 설계 가능하도록 간편한 프로세스 제공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방카슈랑스는 은행과 보험회사가 협력하여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에따라 은행은 보험상품을 제공 및 판매하는 보험 대리점 역할을 하고, 고객은 은행 창구에서도 보험상품을 가입할 수 있다.

광주은행 전경 (원 사진-송종욱)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금융시대에 발맞춰 편리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길 적극 권유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님의 니즈와 편의성 향상을 동시에 충족하는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은행은 기존에 영업시간에 영업점에 방문해서만 보험상품을 가입할 수 있었지만 이번 모바일 방카슈랑스 시스템 구축을 통해 저축보험, 변액보험, 보장성보험 등 15개의 보험상품을 시간과 장소 상관없이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APP)에서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가입가능한 상품을 늘려갈 계획이다.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APP)의 상품몰 메뉴에서 상품의 성격에 따라 구분된 ▲상해 ▲암·건강 ▲치아 ▲연금저축(세제) ▲일반연금 ▲저축 ▲변액 탭에 진입해 여러 상품을 직접 비교하고 필요한 상품을 가입할 수 있다.

특히 변액보험을 제외한 모든 상품이 로그인 없이도 설계가 가능하도록 간편한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