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1:18 (목)
[취재현장]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개최
[취재현장]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6.2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의회는 22일 오전 10시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개최했다.

김용집 광주광역시의회의장은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개의 선포를 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문영훈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 박남언 광주시시민안전실장은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해 개의선포를 청취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는 김용집 광주광역시의회의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문영훈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 장휘국 광주광역시교육감, 조석호 광주시의회부의장, 정순애 광주시의회부의장, 김익주 광주시의원, 이정환 광주시의회산업건설위원장, 신수정 광주시의회환경복지위원장, 정무창 광주시의회운영위원장, 장재성 광주시의원, 임미란 광주시의원, 송형일 광주시의원, 박미정 광주시의원, 반재신 광주시의원, 김점기 광주시의원, 최미정 광주시의원, 김광란 광주시의원, 장연주 광주시의원 등 광주시의원, 박남언 광주시시민안전실장, 박남주 광주시의회사무처장, 노규섭 광주시의회의전담당관, 김대중 광주광역시장비서실장과 광주시청 공직자, 교육청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는 개의 선포(의정담당관 보고사항은 전자회의 보고자료로 대체), 박미정 광주시의원이 보도내용에 관한 해명 및 사과 신상발언을 했다.

박미정 광주시의원은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보도내용에 관한 해명 및 사과 신상발언을 했다.
장재성 광주시의원은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박미정 광주시의원의 신상발언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이어 ▲청년발전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그린뉴딜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광주광역시 재난예방 및 안전관리 시민참여 지원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5건 ▲광주광역시 석면안전관리 및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7건 ▲광주광역시 건축조례 일부개정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8건 ▲광주광역시 역사인물 발굴 및 선양사업 지원 조례안 등 7건을 상정.의결했다.

 

[[취재현장]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개최

장휘국 광주광역시교육감과 교육청 간부들은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해 안건상정. 의결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신수정 광주시의회환경복지위원장은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해 안건상정. 의결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김익주 광주시의원은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해 안건상정. 의결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반재신 광주시의원은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해 안건상정. 의결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김점기 광주시의원은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해 안건상정. 의결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정무창 광주시의회운영위원장은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해 안건상정. 의결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송형일 광주시의원은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해 안건상정. 의결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최미정 광주시의원은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해 안건상정. 의결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장연주 광주시의원은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해 안건상정. 의결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김대중 광주광역시장비서실장은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 참석해 안건상정. 의결을 꼼꼼히 청취하고 있다.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가 개최됐다.
광주광역시의회 제30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가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