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8-06 12:53 (토)
한진섭 광주농협조합장,  ‘협동조합의 이해와 농협 사업 안내’ 주제로 신규조합원 교육
한진섭 광주농협조합장,  ‘협동조합의 이해와 농협 사업 안내’ 주제로 신규조합원 교육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6.21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농협, 신규조합원 교육성료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고성신)는 “광주농협(조합장 한진섭)이 본점 대강당에서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신규 조합원 교육’을 3년 만에 실시하고 농협사업에 대한 이해 교육을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한진섭 광주농협조합장은 신규조합원 교육에서 “이번 교육을 통해 신규 조합원들에게 농협의 각종 사업에 대한 이해와 참여가 확대 되기를 바란다. 또한, 앞으로 광주농협은 안정적이며 특색있는 사업을 추진하여 조합원의 농업소득 증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진섭 광주농협조합장은 신규조합원들에게 ‘협동조합의 이해와 농협 사업 안내’를 주제로 직접 교육을 진행했다.

한진섭 광주농협조합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신규 조합원들에게 농협의 각종 사업에 대한 이해와 참여가 확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 광주농협은 안정적이며 특색있는 사업을 추진하여 조합원의 농업소득 증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교육은 2019년 1월 1일부터 2022년 4월 30일까지 가입한 신규 조합원 458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한진섭 조합장은 ‘협동조합의 이해와 농협 사업 안내’를 주제로 직접 교육을 진행하여 높은 참석률(75%, 342명)을 보인 신규 조합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