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2-06 16:29 (금)
F1 후원여행사 떴다…국내외 관람객 유치 탄력
F1 후원여행사 떴다…국내외 관람객 유치 탄력
  • 조경륜 기자
  • 승인 2011.09.06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 6일 (주)모두투어, (주)하나투어 등 9곳 지정서 교부

전라남도는 F1국제자동차경주 기간동안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전담할 후원여행사 9개사를 선정하고 6일 서울 한국관광공사 회의실에서 지정서를 교부했다.

▲ F1 대회 국내외 관광객 유치 후원여행사에게 지정서 교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제공 / 전남도)

후원여행사는 우리나라 여행업계를 대표하는 (주)모두투어 네트워크, 하나투어인터내셔날, 한나라관광(주), 롯데관광개발(주), (주)솔항공여행사, (주)아름여행사, 참좋은여행, 여행스케치, 홍익여행(주) 등 9곳이다.

앞으로 후원여행사는 F1대회 기간동안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미주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F1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현지 홍보와 관광객 유치 활동을 펼치게 된다.

그동안 전남도는 F1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중국, 일본, 동남아를 상대로 전남 홍보관 운영 4회, 관광설명회 9회, 사전답사 19회를 실시해 중국, 태국, 몽골, 일본 여행사에서 전세기와 전세선을 운영하기로 하는 등 F1에 자국 관광객을 보내겠다는 약속을 받았다.

양복완 전남도 관광문화국장은 “F1 후원여행사 지정으로 대회 기간동안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게 됐다”며 “국내외 관광객의 전남 방문으로 전남 이미지 제고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